사은품은 계약하고 3주가 지나도록 안와서 결국 전화해서 달라니깐 주고 고지서 조회 부탁한다니깐 고지서사진 메일로 보내라면서 메일주소도 알려주지 않고 메일 보냈는데 1시간동안 연락도 없어서 또 전화걸고 결국 본사랑 해결하라고 하라니.. 하는게 뭔가요 대체 계약하기 전이랑 후랑 태도가 너무 상반되서 어이가없네요.
뭐 계약하면 입닫기가 백메가 메뉴얼방침이라든가 그런건가요?
제 담당자 김명연씨만 그런거일수도 있겠으나 정말 백메가 일처리 답답하네요
담당자는 일단 다른분으로 무조건 바꿔주세요
이거 말고도 불만사항 많은데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피해보지않도록 발전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