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백메가에서 원활한 인터넷 가입을 하여 부모님 집에도 이번에 가입 및 설치하게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인터넷 설치한 것을 확인하러 부모님댁에 방문해보니, 이게 왠걸 케이블 설치를 이상하게 해둔 것이었습니다.
아파트 옥상에서 내려오는 케이블을 에어컨 구멍을 통하여 설치해달라고 부모님께서는 요청을 하셨다고는 하는데, 기사분 께서 안된다며 샷시에 구멍을 다 뚫어서 설치하셨더라구요. 이것도 제대로 설치가 안되어 인터넷이 불통이라 고장신고를 넣어 복구시켰습니다.(목요일 설치, 토요일 수리)
에어컨 구멍으로는 이미 스카이라이프 회선(동축 케이블)도 그 쪽을 통하여 설치되어 있는데, 그 가느다란 광케이블 설치가 안된다는 건 귀찮아서 안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케이블 재설비 및 샷시 보상과 관련해서 KT에 직접 클래임을 넣어야할까요? 아니면 이곳에서 도움을 받아 클래임을 넣을 수 있을까요? 첨부로 설치 완료된 베란다 상태를 첨부합니다.
(가입된 개인 정보는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전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