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대****님의 글

sk 기가 인터넷 1기가를 라이트로 변경시

회원님의 사진
  • 대****
댓글 1
  • 조회 2,238

안녕하세요.

 

sk 기가 인터넷 1기가를 약정으로 신청해서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너무 안 나오네요.

 

그래서 기가 라이트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이때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대니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왠지 닉네임이 낯익어서 확인해보니
    몇 번 문의주셨던 대니님이시군요ㅎㅎ
    게시판을 눈팅(?)하다 뵌 기억이 납니다.


    그나저나... 지난번에 문의주셨던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7월에 SK인터넷을 신청하셨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지금 당장은 인터넷을 하향(다운그레이드)하시면 아니됩니다.

    변경하셔도 위약금은 없지만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있거든요^^;

    즉! 요금 편익을 생각하면 완~~~전히 손해인지라
    인터넷을 개통한지 -> 6개월이 지나고나서 변경해주시기를 권유드려요~!
    그래야 사은품도 지키면서(?)
    월요금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ㅎ


    또한, 인터넷은 원천 망 품질(대칭형)도 중요하지만
    거주하고 계신 곳에 동일한 통신사의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는지에 따라서도 달라져요^^;

    수용할 수 있는 데이터량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근처에 SK인터넷을 이용하는 분이 많다면
    그만큼 속도가 떨어질 수 있는 것이지요ㅠ

    혹은 인터넷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기기(컴퓨터)의
    노후화나 사양 등의 문제가 있다면
    마찬가지로 속도저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지요.

    즉, 속도 문제의 원인이 워낙 다양해서요..
    많이 심각하시다시다면 장애신고를 하시어
    "속도가 너무 안 나오는데 어찌할 방법이 없을까요?" 하고 말씀해주시면 ->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여러가지를 고려해보고 ->
    좋은 솔루션이 있다면 착~착! 설명해주실 거예요ㅎㅎ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럼..! 대니님~~!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