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산****님의 글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산****
댓글 3
  • 조회 814

일전에 회사 인터넷을 본인의 소개로 가입유치 시켜서 소개하는사람도 상품을 받을수 있다고 해서 일전에 문의글을 남긴적이 있는데요..

 

현재 집도 100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서 사용중이며

 

다니고 있는 직장의 인터넷도 KT로 사업자 신규로 가입을 7월 말씀 하였습니다.

 

사업자는 주식회사 ***** 이며 ***-**-**** 입니다.

 

확인좀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산적이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_+


    두 군데나 가입해주신 감사한 분이시니
    당연히 선물을 보내드려야지요ㅎㅎ

    예전에는 추가로 사은품을 지급해드리곤 했는데요..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없을까~고민하다가
    지금은 깜짝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_+

    대외비(!?)로 발송해드리고 있어서
    어떤 것인지는 비밀이지만.. 만족하실 거라 믿습니다♡


    최근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경옥씨에게 선물 등록을 요청해두었고요,

    이에 대해서 유선으로 연락드려서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0^
    10~15분 이내로 연락드릴 것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인터넷은 문제없이 이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럼~! 산적이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산****
    @곽은정답변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개통된 KT 인터넷이 다운로드중에는 인터넷이 끊어지거나 속도가 현저히 다운되는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이점은 KT 본사에 전화해서 고장신고를 한 상태 입니다.
    ㅎ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산적이허걱... KT는 한국통신 시절부터
    광케이블을 전국 각지에 깔아놓은 통신사이고
    현재도 매년 엄청난 예산을 쏟아붓고 있는지라
    요금 편익을 포기하면서까지 택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을 정도로 품질 걱정이 없는데...
    많이 당황하셨겠어요ㅠ

    장애신고를 해두셨으니 빠른 시일 내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착~착!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당♡

    혹시 추후에 또다른 문제나 또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조금이나마 고민이나 궁금증이 줄어들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드리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