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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집에 TV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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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
댓글 1
  • 조회 1,223

안녕하세요

SK가입한게 언제인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요

몇년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TV+ 인터넷+무선전화 결합상품으로 가입을했다가

2달전쯤에 분가를 하면서 다시 백메가를 통해서 유플러스로 TV+인터넷 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부모님께서 인터넷티비 작동이 서툰것도 있고 한번씩 인터넷문제가 있는지

티비가 안나왔다가 나온다고하시네요

그래서 해지를 하는게 좋을것 같은데 약정이 남은것 같은데 방법이 있나요?

 

오늘도 티비가 안나온다고 연락이 오셨네요

제가 집에 있는 상황이 아니라 뭔가봐드리는게 한계가 있어서...

해지방법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가입하는사이트인데 백메가는 AS도 잘해주시고 믿음이 가는곳이라 이런문의도 남기게되네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해바라기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닉네임이 낯익어 살~짝 검색해보니..!
    지난 6월에 문의글 남겨주셨을 때 제가 안내드렸었네용! 흐흐~
    매번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문의내용을 쭉~읽어봤는데요!
    아이쿠! 부모님 댁에서 사용하고 있는 TV에 문제가 있었다니ㅠ.ㅠ
    지금은 아에 나오지 않는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하면 됩니다~!

    그런데 TV품질 문제가 잦다보니 이를 해지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계신듯 하옵니다만..!
    약정기간이 남아있다면 위약금이 무조건 발생할 것이에요ㅠ

    품질 문제가 있다면 장애신고 -> 기사님 방문
    -> 문제해결 안됨! 으로 이어진다면 강하게 클레임을 걸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는 방법도 있으나 인터넷 품질 문제가 아닌
    TV문제라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는 것이 어렵습니다ㅠ

    그리고 본사 통해 계속 전화해야하고
    TV상태를 체크해야하는데 해바라기님은 본가가 아닌
    따로 해바라기님 댁에 거주하고 계시니 하나하나 체크하기가 더욱 힘들지요ㅠ


    아마 부모님께서 사용하시더라도
    인터넷과 TV는 앞으로도 쭉 사용할 예정이시죠?!

    그렇다면
    장애신고를 통해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AS를 받으십시오! 
    -> 기사님 방문 후에도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지하는 방향으로 결정!

    해지하게 된다면 위약금이 마음에 걸리는데요!
    이미 말씀드렸지만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기 위해서는
    긴 싸움을 해야하니 해바라기님의 시간을 빼앗기게 됩니다ㅠ
    문제는 본가에 거주하고 계시지 않으셔서 이렇게 하시기가 더욱 힘들고요ㅠ

    해서, 타 통신사로 변경하시면서 받으시는 사은품으로
    위약금을 납부하는 방향을 추천드리옵니다!


    정리해드리면..!
    ① 장애신고 -> 기사님 방문 -> 문제 해결
    ②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 타 통신사 신규가입
    ③ 위약금은 받으시는 사은품으로 퉁(?) 치시면 됩니다!


    우선 백메가에서 직접 장애신고를 진행해 드릴테니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연락처와 존함을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010-1234-**** <= 이렇게 감춰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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