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라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우선 남겨주신 문의내용을 쭉~읽어봤는데요!
SK텔레콤의 온가족무료를
-> SK브로브밴드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할 예정이신듯 하옵니다만..!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를 안내드리기 전!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상황이 조~금 애매(?)해서요ㅠ.ㅠ
질문1) 온가족무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은 하라님 핸드폰 1회선인가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온가족무료를 적용하는 기준이
최소 SK핸드폰 2회선이 있어야 온가족무료로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회선이라면 "온가족무료"는 유지될 수 없어요!
원래 2회선 이상 결합되어 있었는데 하라님 핸드폰만
남아있는 것이라면 온가족무료 결합은 깨졌을 거예요~!
이에 대해 확인해 주시겠어요?!
질문2) 하라님 핸드폰이 온가족무료로 결합되어 있었다면
또는 다른 결합상품이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온가족할인"은 가입년수가 20년 이상 ~ 30년이 아니라면
요금할인의 메리트가 크지 않으며 가입년수가 낮은 경우
최대치인 30년까지 쌓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를 추천드리지 않아요.
해서, 하라님과 와이프분의 SK핸드폰 가입년수를 알려주세요!
위 두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하라님 댓글 기다릴게요!
하라
@김가영1질문)
기존 :저.부모님 3명으로 온가족 무료사용
대표자 .저( 인너텟 1회선)
변경: 어제 온가족 무료 해지 및 온가족할인 가입 ( 기존 인터넷 미해제)
2질문)
온가족할인 년수: 5명 총 17년
향후 30년을 위해 인터넷 2년 매년 추가 예정
(나. 아내 각각 인터넷)
연락처 010-9156-****
운영진 김가영
@하라하라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아하! 가입년수는 총 17년이며
하라님을 포함해 가족분들 5명이 함께
온가족할인에 결합할 예정인 것이지요?!
즉, 하라님과 배우자분 핸드폰은 가족분들이 함께 결합되어 있는
"온가족할인"에 포함되어 있다는 뜻이죠!ㅎㅎ
그렇다면 가입년수는 1년에 -> 6년씩 쌓이게 됩니다.
가족분들 핸드폰 5회선 + 인터넷 1회선 이렇게 되니깐요!
약 3년을 사용하시면? 30년 이상에 도달하게 됩니다.
단! 확인하셨던 17년이 본사 통해 직접 확인하신게 아닌
임의로 사용한 년수를 계산하셨다면
본사로 전화하시어 가입년수를 꼭 확인해 주세요~!
온가족 무료로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하라님께서 생각하셨던 가입년수 17년과
본사로 확인했을 때의 년수가 상이할 것입니다ㅠ
임의로 계산하신 거라면 꼭!! 본사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자,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하는 것은 가능하나..!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ㅠ
거주하고 계신곳에서 사용했던 SK인터넷을 해지하고
-> 온가족할인을 적용한 SK인터넷을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신규가입을 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이죠..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시에는 편법가입으로 취급해 버리거든요ㅠ
이 때문에 하라님 상황에서는?
선택의 여지 없이 본사 통해 재약정 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온가족할인"으로 적용하고 SK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이죠..ㅠ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셨으니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전체 댓글3개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우선 남겨주신 문의내용을 쭉~읽어봤는데요!
SK텔레콤의 온가족무료를
-> SK브로브밴드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할 예정이신듯 하옵니다만..!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를 안내드리기 전!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상황이 조~금 애매(?)해서요ㅠ.ㅠ
질문1) 온가족무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은 하라님 핸드폰 1회선인가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온가족무료를 적용하는 기준이
최소 SK핸드폰 2회선이 있어야 온가족무료로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회선이라면 "온가족무료"는 유지될 수 없어요!
원래 2회선 이상 결합되어 있었는데 하라님 핸드폰만
남아있는 것이라면 온가족무료 결합은 깨졌을 거예요~!
이에 대해 확인해 주시겠어요?!
질문2) 하라님 핸드폰이 온가족무료로 결합되어 있었다면
또는 다른 결합상품이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온가족할인"은 가입년수가 20년 이상 ~ 30년이 아니라면
요금할인의 메리트가 크지 않으며 가입년수가 낮은 경우
최대치인 30년까지 쌓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를 추천드리지 않아요.
해서, 하라님과 와이프분의 SK핸드폰 가입년수를 알려주세요!
위 두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하라님 댓글 기다릴게요!
기존 :저.부모님 3명으로 온가족 무료사용
대표자 .저( 인너텟 1회선)
변경: 어제 온가족 무료 해지 및 온가족할인 가입 ( 기존 인터넷 미해제)
2질문)
온가족할인 년수: 5명 총 17년
향후 30년을 위해 인터넷 2년 매년 추가 예정
(나. 아내 각각 인터넷)
연락처 010-9156-****
아하! 가입년수는 총 17년이며
하라님을 포함해 가족분들 5명이 함께
온가족할인에 결합할 예정인 것이지요?!
즉, 하라님과 배우자분 핸드폰은 가족분들이 함께 결합되어 있는
"온가족할인"에 포함되어 있다는 뜻이죠!ㅎㅎ
그렇다면 가입년수는 1년에 -> 6년씩 쌓이게 됩니다.
가족분들 핸드폰 5회선 + 인터넷 1회선 이렇게 되니깐요!
약 3년을 사용하시면? 30년 이상에 도달하게 됩니다.
단! 확인하셨던 17년이 본사 통해 직접 확인하신게 아닌
임의로 사용한 년수를 계산하셨다면
본사로 전화하시어 가입년수를 꼭 확인해 주세요~!
온가족 무료로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하라님께서 생각하셨던 가입년수 17년과
본사로 확인했을 때의 년수가 상이할 것입니다ㅠ
임의로 계산하신 거라면 꼭!! 본사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자,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하는 것은 가능하나..!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ㅠ
거주하고 계신곳에서 사용했던 SK인터넷을 해지하고
-> 온가족할인을 적용한 SK인터넷을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신규가입을 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이죠..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시에는 편법가입으로 취급해 버리거든요ㅠ
이 때문에 하라님 상황에서는?
선택의 여지 없이 본사 통해 재약정 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온가족할인"으로 적용하고 SK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이죠..ㅠ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셨으니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