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꾸****님의 글

신청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꾸****
댓글 1
  • 조회 1,015

안녕하세요 금일(8월 3일) 상담을 통해서 기가 콤팩트를 요청하였는데요..

설치 하는 곳에 물었더니.. 인터넷 이용이 많지 않으니 일반 인터넷을 이용해도 될것 같다는 이야기 있어

아직 기사분 연락이 없었는데요..

 

여러가지 많이 부탁을 드리는 상황이네요..

 

상품 기가 컴팩트에서 일반 인터넷으로 변경해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꾸리꾸리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게시판을 통해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그리고 또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완전 사랑합니다~!^.^


    오옷. 그런데 굳이 기가급 상품까지는 필요 없으셔서,
    상품을 100메가급으로 변경하여 진행하고자 하시는군요~?

    지금처럼 인터넷 설치(개통) 전이라면?

    언제든지 상품 변경이 가능하고 + 또한 변경으로 인한 불이익도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원하시는대로 바로 변경하여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진행 도와드렸던 저희 담당자분께서
    잠시 후 꾸리꾸리님께 따르릉~♬ 연락드릴 예정이고요~!
    백메가 전화 -대표번호 1544-5823-가 울리면 꼭 받아주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앞으로도 언제든지 요청하실 내용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저희 게시판을 바로바로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옵소서~! 고맙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