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간****님의 글

사기업체에서 가입을 했는데요 도와주세요ㅠ

회원님의 사진
  • 간****
댓글 1
  • 조회 1,054
제가 너무 답답해서 여쭤보려고 글올립니다
진작 백메가에서 가입할껄 너무 늦게 알았어요 ㅠ
작년 12월 sk 10개월째 사용중일때 전화가왔어요

lg혜택이 너무 좋아서 지금 가입하면 위약금대납에
마트상품권7, 영화 10만원+6개월뒤 페이백15 라고요
그리고 sk 1년이 2월이니 지금(12월) lg를 가입해서
두달 중복나오는 sk요금은 제가내고 추후 입금해준다고요

그래서 12월에 lg를 가입하고 sk 는 거기서 대신 전화를해
2월에 해지는 되었어요
그런데 결론은 2월 sk 해지후 위약금+2개월치 sk요금중에
2개월치 요금과 페이백을 아직도 안주고있네요
마트7만 제대로 받고 영화는 쓰지도못하는 거였구요

처음 전화온건 가입시키는 콜센터 여자 직원이었고
제가 위약금받으려고 몇번통화한건 위약금전문인듯한
남자인데 자기들은 원래 위약금은 부가세를 빼고준다는걸 제가 몇번 힘들게 통화해 다 받았습니다 35만원 가량
그리고 이달 초에 준다던 페이백은 말까지로 바뀌었다
소식없구요 이 남직원 통화하면서 매번 둘러대기에
어차피 이건 안주겠다 싶어서 포기했는데
제가 낸 2개월치 요금은 받아야겠어서요
그것도 6,12개월때 요금 대납으로 해주겠다며
말도안되게 둘러대더니 결국 이달 요금 제가 냈구요

백메가 글 읽어보니 1년엔 경쟁자가 많아 2개월 미리
가입시켜서 중복을 만든거같은데 그땐 몰랐어요 ㅠ

마지막 통화시 지난주 금요일 까지 이달 요금은 입금
해준다더니 혹시나했더니 역시나..주말내내 홧병났네요

그런데 전화를 하면 계속 통화는 돼요
해준다고 날짜는 말하고 입금은 안되고 계속 반복이요
어떻게 2개월치 요금 확실하게 돌려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정말 그 통화하는 남자직원 말투도 양아치같아요ㅠㅠ
오늘 마지막인 심정으로 다시 전화하려고해요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간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귀중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들러주시고
    또한 정성스런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용~~!!


    아이쿠.. 남겨주신 글은 저도 잘 읽어보았답니다!!

    SK약정이 남은 상태에서
    (그것도 개통후 만 1년도 채우기 전인 10개월 시점에)
    LG로 가입하라는 영업권유 전화를 받으시고
    가입하신 것이 작년 12월 경이었군요~~!!

    약속된 내용들 중,
    처음 마트상품권 7만원은 받으셨고,
    위약금 대납 (35만원)은 간신히 적용받으셨으나

    중복으로 발생하는 2개월간의 통신료 및 페이백 15만원은
    업체가 계속 말돌리기만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


    먼저 위안을 드리자면~~?!!
    그나마 다행히 먹튀하고 행방불명된 업체는 아니란 거예요!

    달콤한 사탕으로 유혹해서 신규가입만 왕창 유치하고
    이후에 보상을 받으려고 찾아보면 행적이 묘연한,
    즉 실종(?!)되어버린 업체들도 사실 수두룩한데요~~!!ㄷㄷㄷㄷ

    간장님께서는 정말 다행히도
    위약금 문제도 어렵게나마 해결하셨고,
    가입당시 상품권 혜택도 받으셨으니 말입니다~~ㅠㅂㅠ)//

    (물론 그동안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으신 걸 생각하면
    오히려 정신적 피해가 더 클테지만요...ㅠㅠㅠㅠ)

    1)
    즉, 현재 LG의 신규가입 사은품이
    최대 총합 35만원인 걸 생각하면 (방통위 가이드라인)
    사은품으로 위약금을 이미 퉁친셈이나 같고요~~!!

    2)
    당시에 7만원 상품권도 받으셨으니
    2개월간 이중으로 납부하시니 통신요금 역시도
    이미 퉁쳤다고 위안을 삼으셔도 될.. 거예요..ㅎㅎ

    3)
    따라서 사실 제일 속이 편하려면....
    그나마 손해보신 것은 없으니 그냥 다 잊으시고
    내 정신건강의 안위를 1순위로 생각하시는 것이
    될 것이에요~~ㅠㅠㅠ

    여기서 더 싸움이 길어져봐야
    피곤하고 손해보는 건 나만 될 뿐이니까요...(흡)

    4)
    하지만!! 그동안 고생고생 하신 것도 너무 아깝고
    이 업체의 말바꾸기 행태 등이 정말 괘씸하므로!!
    (또 이대로 혜택을 다 못받으시면 정말 사기당한 게 되므로;;)

    조금 더 싸움이 길어져도 괜찮으시다면
    다시 업체로 전화하여 강력하게 나가시길 바랄게요~~!!!

    5)
    전화하셔서 아래와 같이 말씀하세요~!

    "가입진행시 전화내용은
    법률상 전부 녹취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녹취기록이 계약서 역할을 하거든요)
    녹취파일을 나에게 이메일로 보내줄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최초 가입시 약속된 2개월간의 통신료 및
    페이백에 대해서 말만하고 계속 미루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 당장 빠르게 조치를 취해주기 바랍니다.

    내 귀중한 시간과 정신을 모두 소모하게 한 점에 대해
    피해보상까지 요구하고 싶지만,
    그냥 약속된 내용만 지키면 조용히 넘어가겠습니다.

    만약 오늘 내에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바로 소보원에 구제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서로간에 더이상 시간낭비 에너지낭비 하는 일 없이
    당장, 약속된 보상을 모두 지급해주기 바랍니다"

    이렇게요~~!! >ㅅ<)//


    --------------------------------------------------


    사실 대개는 업체들이 아예 먹튀하거나
    빠져나갈 구멍을 이미 철저히 만들어두기 때문에,
    추후 보상받는 것이 거의 어려운 형편인데요....;;;
    (이렇게 아무 보상도 못받는 경우를 수두룩하게 봐왔습니다ㅠㅂㅠ)

    다행히 이 경우는 업체가 아직 영업을 하고 있는 듯하니
    강력하게 대응하시면
    충분히 보상받으실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그...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말이지요~~^ㅁ^bbb)


    "그나마 다행"이라고는 말씀드렸지만,
    그동안 너무 마음고생 많이 하신 것 같아서 속상합니다..

    꼭 이번 건이 잘 해결되어 약속된 보상들이 모두
    전부 다 챙겨받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나중에 꼭 좋은 소식 전해듣기를 기대할게요~~>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