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짐****님의 글

인터넷 티비 자동이체 신청 했었는데....

회원님의 사진
  • 짐****
댓글 1
  • 조회 947

백메가에서 5월에 인터넷과 TV 신청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분명 상담때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요금 납부하는걸로 말씀을 드린것 같은데...

저번달 요금이 빠져 나가지 않았더군요. 

명세서를 보니 요금이 14만원이 찍혀있어서 이게 뭐지....하면서 조회해 봤는데 지난달 요금과 합산된것이었어요...

자동이체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직접 kt에 신청을 다시 해야 하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짐보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제목에 쓰여있는 마침표들이 너무나도 신경쓰여 얼른 달려왔어요~!

    아이쿠야.. 자동이체로 납부가 적용되지 않고 ->
    요금이 미납으로 머물다가 -> 막힌 수도꼭지 뚫리듯(?) 한꺼번에 납부된 상황이네요;;

    바~로 급! 로그인해주신 정보를 토대로 확인해봤는데요!
    토요일에 접수해주셨더군요 ㅠ  토요일 접수시에는
    본사 전산과 금융결제원 API가 연동되지 않아 자동이체 등록이 안되거든요 ㄷㄷ

    그래서 토요일에 접수하시는 분들은
    "지로 납부" 방식으로 등록해드리구요~
    인터넷이 개통된 후에 납부 방법을 변경하시라고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즉, 짐보님께서는 "지로 방식"으로 요금을 납부하고 계실 겁니다ㅠ

    혹시나 백메가에서 실수하여 제대로 내용 전달을
    하지 않았나 확인하려고 녹취록을 열어보았는데요!

    흐흐..녹취에는 안내드린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ㅇㅂㅇ ㅠ

    청약 녹취시에 너~무 많은 안내들을 복합적으로 드리다 보니
    미처 기억 못하고 놓치셨을거에요ㅠㅅㅠ.. (저도 그렇거든요~)


    그럼 이제 얼른 납부 방식을 자동이체로 변경하셔야 할텐데요!

    "정보의 수정/변경" 업무는 본사 고유의 권한이라서요ㅠ;
    짐보님께서 직접 KT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오늘이 토요일이라 KT 고객센터 연결이 안될거에요ㅠㅅㅠ;;

    하지만 간단한 정보 변경은 KT 홈페이지에서도 하실 수 있습니당+_+b

    1) 먼저 KT 올레 아이디로 로그인하시구요~!
    2) 오른쪽 하단에 요금조회/납부 클릭!
    3) 납부방법 변경에 들어가시면 변경가능하죠~!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제가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