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지 명의 쪽 회선도 별 생각 없이 쓰고 있었는데 이해 안되는 부분이 많아 질문을 드리려고 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제 명의로는 : (인터넷 + TV + 핸드폰) 이 총액 결합 할인으로 묶여 있습니다.
인터넷 + TV과 3년 약정이고, 핸드폰은 따로 약정이 걸려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아버지 쪽 회선을 보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TV와 인터넷 약정은 만료된것도 있고 약정 걸린것도 있고 제각각 입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0. 보통 인터넷 + TV는 3년 약정으로 약정할인을 받고 + 총액결합할인 등으로 결합할인도 중복하여 받는 시스템이지요?
1. 구)기본료할인형 으로 결합 되어 있는데, 구 상품같은데 괜찮은 결합인가요? 만약 아버지 핸드폰을 KT로 번호이동하여 결합하면 최신인 총액결합할인으로 변경되나요?
2. TV와 인터넷 약정 기한을 살펴보니 약정이 제각각에 거의 대부분 예전에 만료 되있는데 이 경우에는 지금까지 약정할인을 받아오지 못했던 것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결합할인만 받아온것인가요? 그런데 명세서를 보면 결합할인 금액 이상으로 금액이 - 되어 있기는 합니다. (이외에 장기고객이라 추가적인 혜택을 주었다고 보면 되는지요?)
3. ADSL ONLY Lite와 ADS Lite의 차이가 무엇인지요?
4. 총액결합할인 등 말고, 패밀리 요금제 (모회선, 자회선간 결합) 라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결합할인과 중복이 되는 제도 인가요? 패밀리 요금제 적용 여부는 어디서 확인을 하는지요?
5. 집전화 요금에 KT telecop이 77000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 집이 주택이라 설치를 하였는데 KT telecop에 대해서 결합할인이나 약정 할인 받을 수 있는 여지가 있는지요?
6. KT를 쓰다가 취소하고 재가입할 경우 3개월내에 재가입 안된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혜택이 여러모로 부실한것 같아 100메가 통해서 재가입을 그냥 하고싶습니다. 아니면 추천하시는 방법이 있는지요?
질문이 다소 긴데요. 답변 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