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s님! 안녕하세용?!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달려왔습니다! 흐흐~
처음부터 제가 안내드렸었으니 쭉~이어서 설명드려야죠^.^
아! 어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셨는데
신청서를 제대로 작성한게 맞는지 걱정되셨군요?!
가입하는 명의자분은 아버님
연락처와 예금주는 어머님으로 하셨는데요~
신청서에 상세 설명이 없는 이유는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전화드렸을 때 다시한번 신청 절차와 명의자 외 정보를 확인하고
설명드리기 때문에 기본정보 기입란만 표기되어 있는 것이에용!ㅎㅎ
원래 명의자분이 아버님이시라면?!
연락처와 예금주, 신분증 정보 모두 아버님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어제 작성해주신 신청서는 아주 잘~등록되었는데
오늘 오전에 전화드리니 부재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ㅠ
현재 명의자분을 아버님으로 하신다면
아버님과의 통화가 필요한데요~ (본인 인증을 위해!)
아버님께 인터넷 가입 전화가 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은 상황이시라면 가입신청은 tls님께서 진행하시고
본인인증만 아버님께서 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은 전화 한 통화면 끝나요!ㅎㅎ)
해서, tls님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진행 절차와
아버님과 통화하셔야하는 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번호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010-1234-****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tls님 댓글 기다릴게용~~!
전체 댓글3개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달려왔습니다! 흐흐~
처음부터 제가 안내드렸었으니 쭉~이어서 설명드려야죠^.^
아! 어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셨는데
신청서를 제대로 작성한게 맞는지 걱정되셨군요?!
가입하는 명의자분은 아버님
연락처와 예금주는 어머님으로 하셨는데요~
신청서에 상세 설명이 없는 이유는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전화드렸을 때 다시한번 신청 절차와 명의자 외 정보를 확인하고
설명드리기 때문에 기본정보 기입란만 표기되어 있는 것이에용!ㅎㅎ
원래 명의자분이 아버님이시라면?!
연락처와 예금주, 신분증 정보 모두 아버님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어제 작성해주신 신청서는 아주 잘~등록되었는데
오늘 오전에 전화드리니 부재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ㅠ
현재 명의자분을 아버님으로 하신다면
아버님과의 통화가 필요한데요~ (본인 인증을 위해!)
아버님께 인터넷 가입 전화가 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은 상황이시라면 가입신청은 tls님께서 진행하시고
본인인증만 아버님께서 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은 전화 한 통화면 끝나요!ㅎㅎ)
해서, tls님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진행 절차와
아버님과 통화하셔야하는 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번호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010-1234-****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tls님 댓글 기다릴게용~~!
P.S
결합할 핸드폰 연락처 2개를 알려주셨는데
전화드리려 했으나 tls님이 아닐까봐 전화드리지 않았어용!!
내일 아침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전화드린 한주희 상담원 통해 어머님과 통화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ㅎㅎ
내일 오전에 약속한 시간에 맞춰 전화드린 후
신청방법과 절차를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