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tls****님의 글

가입신청

회원님의 사진
  • tls****
  • 댓글: 3
  • 조회: 564

조금전에 kt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을 하고나니 제가 한게 맞나 싶어서 문의 드려요.

가입자 명은 아버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로 했는데

전화번호는 어머니번호로 했습니다.

그리고 예금주도 어머니 계좌번호 및 신분증으로 했어요.

메모란에는 휴대폰 결합 할 번호 두대 및 가입 하는 제품명을 적었습니다. 

이렇게 해도 상관없나요?

 

아 그리고 가입신청란에 조금 설명이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혼자하려니까 막상 불안해서..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tls님! 안녕하세용?!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달려왔습니다! 흐흐~
    처음부터 제가 안내드렸었으니 쭉~이어서 설명드려야죠^.^

    아! 어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셨는데
    신청서를 제대로 작성한게 맞는지 걱정되셨군요?!

    가입하는 명의자분은 아버님
    연락처와 예금주는 어머님으로 하셨는데요~
    신청서에 상세 설명이 없는 이유는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전화드렸을 때 다시한번 신청 절차와 명의자 외 정보를 확인하고
    설명드리기 때문에 기본정보 기입란만 표기되어 있는 것이에용!ㅎㅎ

    원래 명의자분이 아버님이시라면?!
    연락처와 예금주, 신분증 정보 모두 아버님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어제 작성해주신 신청서는 아주 잘~등록되었는데
    오늘 오전에 전화드리니 부재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ㅠ

    현재 명의자분을 아버님으로 하신다면
    아버님과의 통화가 필요한데요~ (본인 인증을 위해!)
    아버님께 인터넷 가입 전화가 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은 상황이시라면 가입신청은 tls님께서 진행하시고
    본인인증만 아버님께서 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은 전화 한 통화면 끝나요!ㅎㅎ)

    해서, tls님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진행 절차와
    아버님과 통화하셔야하는 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번호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요!
    (010-1234-**** <- 이렇게 감춰집니다!)
    그럼 tls님 댓글 기다릴게용~~!

    P.S
    결합할 핸드폰 연락처 2개를 알려주셨는데
    전화드리려 했으나 tls님이 아닐까봐 전화드리지 않았어용!!
  • 회원님의 사진 tls****
    어머니하고 통화 완료했고 부득이하게 내일 아침 일찍 전화해서 가입하기로 했대요
    내일 아침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tls****tls님! 안그래도 언제쯤 댓글을 남겨주실까?! 하는 찰나에
    전화드린 한주희 상담원 통해 어머님과 통화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ㅎㅎ

    내일 오전에 약속한 시간에 맞춰 전화드린 후
    신청방법과 절차를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