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김진용 고객님ㅠ 아마도 가입 후 지로청구로 바꾸신 다음에 이용하실려고 하신것 같은데, 저희 직원이 고객님의 의중을 파악하지 못하고 가입자분의 통장으로 송금을 해드렸네요. 이미 출금이 된 상태라 다시 되돌리지도 못하고, 정말 죄송합니다. 글이 길어지면 구차한 변명만 될거같네요. 앞으로 인터넷 사용기간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010-7778-5190으로 연락주십시요. 받으셨을 사은현금이상으로 친절하고 신속히 처리해 드려서 가입시 피해보신부분에 대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친구분 소개로 오셨는데,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액땜이라 생각하시고 앞으로는 좋은일만 생길거라고 믿습니다. 주말 푸근한 마음으로 즐거운 연휴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1개
죄송합니다. 김진용 고객님ㅠ
아마도 가입 후 지로청구로 바꾸신 다음에 이용하실려고 하신것 같은데, 저희 직원이 고객님의 의중을 파악하지 못하고 가입자분의 통장으로 송금을 해드렸네요.
이미 출금이 된 상태라 다시 되돌리지도 못하고, 정말 죄송합니다. 글이 길어지면 구차한 변명만 될거같네요. 앞으로 인터넷 사용기간중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010-7778-5190으로 연락주십시요. 받으셨을 사은현금이상으로 친절하고 신속히 처리해 드려서 가입시 피해보신부분에 대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친구분 소개로 오셨는데,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액땜이라 생각하시고 앞으로는 좋은일만 생길거라고 믿습니다. 주말 푸근한 마음으로 즐거운 연휴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신정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