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ou****님의 글

명의 변경

회원님의 사진
  • jou****
댓글 3
  • 조회 867
12월에 LG인터넷, 티비, 집전화 결합상품 가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제 휴대폰은 LG가 아니고 엄마가 LG를 사용하고 계셔서 가입 후 3개월인가 6개월 후에 인터넷을 엄마 명의로 변경하여 엄마 핸드폰과 결합하는게 좋겠다고 상담했었습니다. (당시에는 엄마 이름으로 인터넷이 가입 불가했었음..)
근데 본사에 연락해보니 명의를 이전받을 엄마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가 실제 인터넷 설치 주소와 다른 경우는 명의이전이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내용을 알지도 못했고 지금 굉장히 당황스럽네요..전화상담원님도 알아보고 연락주신다고는 했는데.. 방법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상담원님은 가족관계증명서랑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고 하는데 자꾸 본사에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journee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오!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_+bb

    오늘은 무슨일로 방문해주셨는지 찬찬히 살펴보니
    아이쿠야.. 본사에서 명의 변경에 문제가 있다는 안내를 받으셨네요ㅠ

    저희 경옥씨가 안내드린 내용과 본사 상담원분의 안내가 상이하여
    많이 당황하셨겠어요ㅠㅅㅠ.. (괘..괜찮으신가요?)

    그런데.. journee님의 안내를 도와드린 LG 상담원분께서 ..
    경력이 얼마 안되신 분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ㅠㅅㅠ..

    명의 변경 하실 때는 등본상 주소지와
    동일하지 않아도 명의변경이 가능하거든요;;

    하물며 신규가입 시에도 등본상 주소지와 동일할 필요가 없는데..
    명의 변경에 문제가 발생할 리가 없습니다^^;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기 전에 경옥씨와 통화 하셨지요?

    경옥씨도 journee님의 말씀을 듣고 뭔가 이상하다 싶으셨는지..
    LG본사에 직접 다시 확인해보셨다고 해요!

    하지만, journee님께 안내된 내용과 다르게..
    등본상 주소지와 달라도 명의 이전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즉, LG 본사 상담원분이 잘못된 안내를 도와드린 것입니다.

    에구..ㅠㅅㅠ.. 이런 행정상 문의가 있다면 여러차례 확인해보고 안내드려야 할텐데..
    책임감 없이 안된다고만 안내하는 본사 고객센터가 참 밉습니다ㅠ

    *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혹시 실적에 도움이 안되는 상담들은
    딱 짤라서 다른 상담원에게 넘겨버리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ㅂㄷㅂㄷ)


    어머님 명의로 변경하는 것은 가능한 일이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다시 LG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시겠어요?

    저희 백메가에서 해결해드릴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명의변경의 권한은 본사에만 있어서요ㅠ

    직접 도와드리지 못해 저도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ㅅㅠ..

    혹~~시나 (그럴일은 없어야 하겠지만) 또 안된다는 답변을 받으신다면?
    "제대로 알아보시고 안내하는거 맞나요?" 라고 강경한 태세를 보여주세요!!

    고객님들께서도 상담원분들을 존중하고 아껴드려야 하지만,
    그만큼 상담원분들께서도 제대로된 안내를 해드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겠어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jou****
    본사에서 안된다고 3번 답변 받았어요.
    이미 제 상담기록이 다 남아있다고 그 내용이 맞다고만 하네요.. 유선으로 하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journee에구..이제 도를 넘은 우기기까지 정말 너무하네요ㅠㅅㅠ..

    명의 변경은 유선뿐만 아니라 직영점에 직접 방문하셔도 가능한데요.
    이 더운날씨에.. 직접 찾아가는 것이 걱정되기도 하고, 번거로우실 듯해서요.

    사실 가장 가까운 직영점이 어디인지도 찾아봤는데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20분 이상 이동하셔야 하더라구요..

    말도 안되는 본사의 우기기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것이 심히 염려되어,

    1)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2) 편하게 유선상으로 변경할 방법은 정녕 없는지?
    찾다보니.. 답변이 조금 늦었습니다ㅠㅅㅠ

    현재 저희 백메가의 든든한 김정미 실장님께서 직접!!
    journee님 명의에서 어머님 명의로 변경이 가능한지 LG 본사로 확인 중에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 확답을 받고 -> journee님 상담 이력에 남기고 나면!
    journee님께서 전화하셔도 유선상으로 문제 없이 명의변경이 가능할 거에요!!

    그러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만약 문제가 있다면 도대체 왜안되는 것인지 원인 파악 후
    안되는 타당한 이유가 있다면 -> 가장 가까운 LG 직영점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