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전화로 인터넷 상품 문의. 엘지유플러스 추천받아 신청했다가 사정이 생겨 22일날 해지신청을 했어요.
기존 쓰던 SK에 해지신청 전화를 하니 좀 더 유리한 조건을 제시하길래
백메가에는 죄송하지만 기존 SK를 계속 쓰기로 했거든요.
그런 사정은 22일날 백메가 콜센터에 설명했고 사과도 했어요.
백메가 콜센터 직원이 해지접수되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통화이후에도 엘지유플러스에서 개통확인문자, 은행에서 자동이체 문자등이 와서
제대로 해지가 안된거 같아 혹시나 싶어
101 LG 콜센터에 확인전화하니 해지신청 안되어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 엘지 측에 사정설명하고 직접 해지신청했어요.
다시 백메가 콜센터로 전화.
상황설명하니 현금사은품 입금 안되었으니 처리 다 되었다고 하시더군요. 그걸로 상황종료. 통화 끝.
그런데 백메가에서 23일날 현금사은품이 입금되었네요.
다시 백메가 콜센터에 전화하니 계좌번호 문자로 알려줄테니 환불입금해달라더군요.
그리고는 29일 오늘까지 문자도 안오고 연락도 없네요.
1. 콜센터에 전화로 해지신청했는데 해지접수가 제대로 안됨
2. 콜센터 직원 통화 내용과는 다르게 23일날 현금사은품이 입금됨.
3. 29일 현재까지 환불계좌 문자 안오고 있음
콜센터에 전화할려다가,
콜센터 직원 안내대로 일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거 같아 게시판에 남깁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신청했다 급작스럽게 해지한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