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글 원래 진짜 잘안쓰고 저도 서비스직에 근무하다보니 이런글 쓰는분들은
앞에서는 말잘못하고 인터넷상에선 말 뻔지른히 하는분들로만 알고있었는데 제가 이런글을 쓰게 되었네요.
기존 인터넷회선이 안좋아서 약정해지하고 다른 인터넷을 찾던도중
다이렉트로 개통하는것보다 3사 다 운영하고있는 이런 백메가 같은 영업점을 찾던도중
네이버에 평도 좋고 홈페이지도 잘되어있고 믿을만해서 이곳저곳 안따지고 바로 전화해서 가입상담을 하였습니다.
대기업의 인터넷회사보단 중소기업이다보니 뭐 상담원의 말투라던가 서비스태도 이런건 별로 신경 안쓸려고했습니다.
헌데 사건발단은 그렇습니다.
KT는 2~3일전에 개통신청 즉 접수를 해야 2~3일뒤 인터넷설치기사가 와서 설치를 한다는 말을 듣고
목요일(6.29일)이 휴무이기에 화요일(6.27) 신청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영업점이기때문에 영업점을통해서 KT에서 문자가 오더군요.
7.1일 토요일로 설치기사가 갈거라는 문자였습니다.
전 분명히 백메가 상담원한테 제가 목욜날 휴무니까 꼭좀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는데
7.1일로 설치기사가 온다는 문자가 왔기에 바로 백메가 전화해서 저랑 상담했던 최경옥 상담원이랑 통화했습니다.
그 상담원이 하는말이 그럼 본인이 KT쪽으로 긴급설치건으로 요청을 할테니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
그리고나선 기다렸습니다.
근데 연락이 없습니다. KT 백메가 둘다 연락이 없더군요.
그리고 나서 그다음날인 수요일 오후 제가 백메가 쪽으로 연락을했습니다.
최경옥 상담원을 바꿔달라고했습니다.
어제 분명 제가 연락을 기다렸는데 아무런 연락이없어서 연락드렸다고하니..
어제 상담시간이 6시가 지나서 KT쪽에 연락이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장난합니까? 그때 핸드폰에 백메가에 전화했던 시간이 6시전도 아닌 4시 50분경이였습니다. 충분히
KT쪽에 요청을 하고도 남을 시간인거죠.
네네 업무가 밀리고 상담하는분들도 많이 없으시고 고객들 상담이 밀린건 이해합니다만.
개통하기전엔 온갖 친절하게 하시더니 개통하기로했다고 이런식으로 무시하는겁니까?
그래서 제가 막 열을 내고 어떻게 그럴수가있냐고 KT쪽에선 아무런 연락을 받은게 없다고 하니
화가 나더군요..
그제서야 최경옥 상담원이 실수를 인정하더군요..
근데 최경옥 상담원이 누락시키고 쌩깐거에 화가 나는게 아닙니다.
그사람의 말투와 말이 너무 빠르고 자기가 맞다는식에 어투 되려 소리치는 느낌을 저는 받았습니다.
저는 너무 화가나서
높으신분을 연결해달라고하니.
상담원중에 교육을 하시는분인지 몰라도 상담실장 김정미 실장님을 연결 해주시더라구요.
CS실장인지는 모르나 말투 어투 목소리 차분한정도가 딱 제가 원하는 상담원에 이미지였습니다.
상황을 설명하니 자기쪽 실수가 맞다고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무튼 우여곡절끝에 오늘 설치기사 와서 설치하고 개통하였습니다...
뭔가 찝찝하지만 백메가를 이용하실분들께서는 상담원 최경옥 상담원 만 피하시길 권해드리고싶네요.
동네 싸구려 장사하는집 상담원같습니다.
두서없는글이지만 이글을 읽고 모든분들이 참고하셨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