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소****님의 글

유플러스 해지합니다 (sk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소****
댓글 3
  • 조회 901

1년전에 여기서 유플러스 인터넷 신청을 해서

쓰다가.. 품질이 너무 안좋아서 (인터넷 쓰다가 끊기고.. 티비도 밤 되면 너무 끊겨서..)

AS도 2번 받았는데.. 도무지 품질이 나아지지 않아서

1년을 버티고.. 방금전에 해지신청을 했습니다

 

몇가지 문의 드릴려고 합니다

 

 

1. 유플러스 1년정도 사용하고 해지했는데,

   해지위약금이 36만 얼마가 나왔습니다. 보통 이렇게 요금이 많이 나오나요?

 

2. skt로 (인터넷+전화)만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2명 skt 사용중이라 같이 묶을려고 하구요..

   사은품이랑, 요금얼마정도 나올까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헉 안녕하세요~! 소심돌이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허걱.. ㅠㅠ
    가입하신 LG 인터넷 속도 문제로 문의를 주셨군요...!

    아마도 끊김이 자꾸 발생된다면...
    소심돌이님 지역으로 가용되는 SK 망이 비대칭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속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죠....


    =========================================================

    혹시 지금 아예 해지를 마치신 상태인가요~?!
    아니면 해지 신청만 해놓으시고
    실질적인 해지는 조금 뒤에 진행되는 것인가요?


    만약 후자라면 일단 해지를 미루시고,
    지속적으로 컴플레인을 걸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품질 문제로 해지하시는 것인데
    위약금을 부담하시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습니까 ㅠㅜ...
    (나온 위약금은 정상입니다!)


    저 또한 예전에 SK 인터넷을 사용했을 때
    품질이 매우매우 안좋았었는데요!

    같은 장애로 한달에 세번 이상 접수가 되고,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약금 면제 받으셔서 해지하실 수 있는 약관이 있습니다

    저는 이 약관을 통해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진행했었죠!


    =========================================================

    *벤츠비 : http://www.benchbee.co.kr/

    여기 벤츠비 사이트를 통해서
    평균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 지연속도 등을 체크하셔서
    LG 측으로 사용하시기에 불편한 점을 개선해달라고 컴플레인을 요청해주세요~!

    속도가 개선될 여지가 있다면 기사님께서도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릴 것이구요!
    만약에 개선될 여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장애 문제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신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마 개선여지가 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혹시나 속도 문제만으로 위면해지 처리를 해드리지 않는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넣는다고 말하는 방법도 괜찮겠습니다 :)


    =========================================================

    그리고 이젠 SK 가입을 도와드려야 될텐데요~

    그런데...
    문제는 보통 평균적으로 인터넷 품질이
    KT >>>> LG >>>> SK 순으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

    물론 지역에 따라서 SK 품질이 좋은 곳도 있기는 합니다만...
    아무래도 확률은 높진 않아요~~!

    따라서 미리 SK 품질을 확인해보아야 될 것 같습니다!


    1) 백메가 가입시 남겨주셨던 명의자 분의 존함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이 두가지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등록된 주소지에서 SK 인터넷 품질이 잘 들어가고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소****
    이민용/7070 입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해지신청 했던거 다시 취소해서 원복했구요

    어떻게 하다보니 (상담원분이 바로 연결해주셔서)
    해지방어까지 하게되었네요

    일단 상황 좀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소심돌이오오 ^.^ 해지가 완전히 진행되지 않았군요~
    다행입니다!

    여기에 의도치 않으시게 해지방어까지 받으셔서
    좋은 조건에 인터넷을 사용하시게 되었군요 :)


    그리고 지금 소심돌이님의 가입이력을 확인해보니,
    현재 100메가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네요 ^^
    품질이 계속 좋지 않다면...
    LG에 요청하셔서 500메가 인터넷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찬찬히 생각해보시고
    혹시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