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월 초 백메가를 통해 SK 인터넷과 TV를 설치한 사람입니다.
백메가의 친절하고 전문적이면서도 고객의 입장에서 간편한 상담을 통해
이상 없이 설치까지 마쳤습니다.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저의 가입 정보 등을 확인하고자 여러 항목을 확인 중
의문점이 생겨 문의 드립니다.
캡쳐한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KB 자체적으로 한것으로 추정할 수 있을 듯합니다.
그렇다면 저 부가서비스를 유료로 사용하지 않으려면
가입한 시기로부터 한 달정도 지났을 무렵에 제가 직접 연락해서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하는걸까요?
ps : 그리고... 6월 5일경 '[백메가]XXX님 사은품 지급 약정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이메일이 왔고,
그에 답장 기능으로 10일날 메일 전송, 12일날 메일 읽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답장이 없네요...
이메일로 문의한 저의 내용에 대해서도 답장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