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0mb 덕분에 작년 11월 6일에 가입하고 btv + 인터넷조합 사용중입니다.
근데 확실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tv 요금제 조금 높은거 가입하고 사은품 받고 쓰다가
나중에 요금제 낮출 수 있다고 들은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몇개월 경과한 후부터 요금제 낮출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사업번창하세요~!!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당!^.^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ㅎㅎ
인터넷 설치 후 잘 사용하고 계신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작년 11월쯤 가입하셨는데
상위 상품을 사용하다가 하위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는 시점이 언제쯤인지 궁금하신 것이죠?!
로그인 정보를 바탕으로 확인하려고 했으나
명의자가 다른분으로 되어 있으신지 조회가 되지않았어용!
상품을 변경할 수 있는 시점은!
TV를 사용한지(개통한지) 6개월이 지났을 때입니다.
말씀하신 날짜인 11월 6일에 개통되었다면
2017년 5월 6일이 되겠죠~!
윤제욱님께서는 이미 사용한지 6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지금 변경하셔도 문제될 일이 전~혀 없습니다^.^
이미 6개월이 지났으니깐요!ㅎㅎ
그래도 확인하게 봐드리는게 좋으니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마세용!
그럼 윤제욱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확인해보니 현재 "스마트 플러스" 상품으로
가입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어용~!
맨처음 말씀해주신 그대로 11월 6일에 개통되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상품을 변경하시는게 가능합니다~!
아주 기본적인 채널만 시청하신다면?!
베이직TV를 추천드려요~!
사용중인 "스마트 플러스" 상품의 요금은 17,600원인데요~
베이직 TV로 변경하시면 14,300원으로 3,300원 더 저렴해집니다!
본사를 통해 전화하시어 "TV를 베이직 TV로 변경하려고 한다~"라고
말씀하신면 빠르게 변경해 드릴 것입니당^.^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080-8282-106)
참!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용!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