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태극신궁
님의 글
엘지 인터넷과 tv문의드립니다
태극신궁
2017년 06월 16일 18:39
댓글:
1
조회:
851
현재 엘지 인터넷 500메가 tvg (우퍼셋탑이용)를 이용중인데요
이 우퍼셋탑이 너무느리고 끊기고 먹통되고 하여 애로사항이 많은데요 (수차례 엘지유플러스와 엘지전자의 서비스를받음) 이를
신형 셋탑박스로 바꿀 방법이없는지요
우퍼셋탑기계비용값은 할부로 계속낼터이니 신형셋탑으로 바꿔달래도 안된다더라구요
묘안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유동호
17년 06월 17일, 10시
태극신궁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유동호라고 합니다!
과거에 출시된 TVG 우퍼상품을 보유하고 계신 것이죠?
(백메가 사장님도 이걸 가지고 계셔요 ㅎㅎ)
흠... 상당히 애매한 상황입니다 ㅠ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하면,
1) 단말기의 할부구매 요금은 지속적으로 납부하고 (정산의 문제)
2) 이와 별개로 셋탑박스를 변경 요청하는 것이니 (상품 변경의 문제)
태극신궁님의 요청이 처리되어야 마땅하겠지만...
LG유플러스의 관료주의적 업무처리가 이를 막는 듯 합니다^^;
사실 행정적으로 애매하긴 할 겁니다 ㅎㅎ
그런데 애매하다는 문제는 차치하고,
"안되는 이유"에 대한 본사의 정확한 설명이 없었습니까?
사실 백메가에서 태극신궁님과 같은 케이스를 접한 적이 없고,
상품의 변경/수정업무는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 탓에
알아볼 길이 없어요 ㅠ
한편으로, 규정상 이와 같은 케이스가 언급된 것이 있나 찾아보려고
LG유플러스 상품 이용약관(2017년 5월 개정본)을 찾아보았습니다만...
-역시나- 추상적인 언급만 있을 뿐, 구체적으로 적시된 것이 없습니다 ㅠ
(일명 두루뭉실이라 하죠 ㅎㅎ)
해서 이 문제는 본사 고객센터의 "정확한 설명"이 필요할 듯 해요.
1) 이미 귀속된 TVG 우퍼의 약정 승계 문제 때문인지?
2) 아니면 다른 행정적인 문제가 있는 것인지?
본사에서 명확히 회신해야만 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요청해주셔야 해요!
큭;; 동일 케이스가 있었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었을텐데
참 죄송합니다 ㅠ 하지만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발 벗고 도움드릴 것이니 궁금하신 점은 사소한 것이라도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5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60
KT vs 유플 문의
YM
1일 전
19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끄적끄적
1일 전
20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29
Tv+인터넷 가입 문의
이한별
1일 전
25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블랙데몬
1일 전
25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sungyour****
1일 전
25
문의드립니다.
쏭
1일 전
25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Cellularhacker
1일 전
27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초콜릿무스
1일 전
60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58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68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2
기존글에 추가 문의드렸어요!
1
올료
1일 전
45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3
홀릭스
1일 전
75
재약정피싱에 당했는데 대처를 어떻게해야할까요
2
브이브이
1일 전
66
유심 언제오나요?
1
야돈
1일 전
40
TV인터넷 가입문의
1
저글러
1일 전
50
SKB 회선 추가 문의
1
아하하
1일 전
42
인터넷 사기 문의
4
윤찬
1일 전
116
변경 문의
1
sanctus
1일 전
39
인터넷 약정 종료 후 변경 시 예상 지원금 문의
1
skby****
1일 전
3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58
조회 81,235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5,495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04
조회 39,496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2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25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유동호라고 합니다!
과거에 출시된 TVG 우퍼상품을 보유하고 계신 것이죠?
(백메가 사장님도 이걸 가지고 계셔요 ㅎㅎ)
흠... 상당히 애매한 상황입니다 ㅠ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하면,
1) 단말기의 할부구매 요금은 지속적으로 납부하고 (정산의 문제)
2) 이와 별개로 셋탑박스를 변경 요청하는 것이니 (상품 변경의 문제)
태극신궁님의 요청이 처리되어야 마땅하겠지만...
LG유플러스의 관료주의적 업무처리가 이를 막는 듯 합니다^^;
사실 행정적으로 애매하긴 할 겁니다 ㅎㅎ
그런데 애매하다는 문제는 차치하고,
"안되는 이유"에 대한 본사의 정확한 설명이 없었습니까?
사실 백메가에서 태극신궁님과 같은 케이스를 접한 적이 없고,
상품의 변경/수정업무는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 탓에
알아볼 길이 없어요 ㅠ
한편으로, 규정상 이와 같은 케이스가 언급된 것이 있나 찾아보려고
LG유플러스 상품 이용약관(2017년 5월 개정본)을 찾아보았습니다만...
-역시나- 추상적인 언급만 있을 뿐, 구체적으로 적시된 것이 없습니다 ㅠ
(일명 두루뭉실이라 하죠 ㅎㅎ)
해서 이 문제는 본사 고객센터의 "정확한 설명"이 필요할 듯 해요.
1) 이미 귀속된 TVG 우퍼의 약정 승계 문제 때문인지?
2) 아니면 다른 행정적인 문제가 있는 것인지?
본사에서 명확히 회신해야만 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요청해주셔야 해요!
큭;; 동일 케이스가 있었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었을텐데
참 죄송합니다 ㅠ 하지만 제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발 벗고 도움드릴 것이니 궁금하신 점은 사소한 것이라도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