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ini****님의 글

인터넷 만기에 따른 재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jini****
댓글 1
  • 조회 1,549

8월 5일이 인터넷 만기일입니다.

 

현재 인터넷+iptv로 해서 sk(?)브로드밴드 사용하면서 월2만원씩 할인을 받아서

 

한달 실요금은 11,000원가량 내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어자피 skt라서 해지하고서라도 다시 sk계열을 쓸생각인데 어떤상품이 괜찮은가요?

 

인터넷 + iptv 2개가량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은품은 어느정도 되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jini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홋! 매월 2만원 정도씩 할인받고 계시다면..
    가족분들의 SK핸드폰 3대를 "온가족무료"로 결합하시어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고 계신 듯 합니다 +_+

    핸드폰 3대 결합 + 100메가 인터넷 사용 시
    인터넷무료(22,000원 할인)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결합상품이거든요ㅎㅎ


    가족분들께서 SK핸드폰을 쭉~~ 유지하실 거라면
    인터넷도 SK를 그대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타사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약정기간 내내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 편익이 훨씬 좋기 때문이지요 +_+


    그..그런데... 모든 통신사의 전산이 강화되어
    해지 3개월 이내에는 같은 "명의"나 "장소"에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신규가입)이 불가해서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가입을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ㅠ

    쭉 이용하시려면 SKT 본사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변경과 재약정 권한을 본사에서만 독점하고 있거든요;;)


    자~~! 그러면.. 어떻게 재약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지
    아래에서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용ㅎㅎ


    1. 결합상품

    1) 위에서 살짝(?) 말씀드렸지만.. 이어서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작년 8월 1일부로 결합상품이 크~~게 변하면서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가족무료"가 사라졌고요ㅠ

    지금은 대체 결합상품인 "온가족플랜"이 출시되어
    엇비슷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기존 고객님들은 결합이 해지되지 않는 이상
    "온가족무료"로 쭉~~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새로 등장한 "온가족플랜"은,

     ① 인터넷 요금에서 5,610원 할인
     ② 핸드폰 요금에서 총 16,500원 할인 (각각 5,500원씩 할인)

    => 총 22,110원 할인이 주어져서
    할인요금이 쪼~~끔(110원) 더 큽니다.

    즉! 지갑에서 빠져나갈 총 요금의 차이가 거의 없어서요..
    결합상품을 변경해달라~는 절차가 번거로우시다면
    굳이 변경하지 않으셔도 되어요ㅎㅎ


    2. TV상품

    가입하신지 기간이 꽤 오래되어 구형 상품을 이용 중이실텐데요..
    이번에 TV를 추가로 가입하실 예정이라면
    겸사겸사 현재 대중적으로 이용하는 상품인
    "뉴스마트TV (UHD)"로 변경하시기를 권유드려요~!

    이 상품에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뉴스마트TV"라는 것은 TV상품명을 말하는데요~
    약 168개의 채널이 제공되는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또한, "UHD"라는 것은 TV 옆에 있는 네모난 모양의
    셋탑박스 기기 종류를 말하는데요..!

    신형인 UHD셋탑박스는 이전에 출시한 셋탑박스와 성능차이가 큽니다.
    성능차이란 곧 반응속도와 지연시간의 짧음을 의미하는데
    이 두가지는 TV만족도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요ㅎㅎ

    아직 UHD급 화질(4K화질) 콘텐츠 자체가 보편화 되어있지 않아
    UHD TV를 사용하시더라도 TV화질에서는 크게 체감하지 못하실 수도 있지만..
    성능 차이의 문제가 있어서 UHD셋탑박스를 이용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_+bb


    3. SK재약정을 하신다면!?

    약정기간이 만료되고 나서 하는 것이 좋아요~!

    지금 해지 시 위약금이 어마어마해서
    쉽게 이동하지 못 할 것을 본사 상담원분도 잘 알고 계실거라
    적극적으로 붙잡지 않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_+


    즉! 약정기간이 지난 후에
    SKT 본사 고객센터(080-011-6000)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1) 재약정을 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35만원을 준다고 해서
    이참에 모~두 LG로 바꾸려고 하는데..
    SK를 계속 이용한다면 어떤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을까요~?

    SK인터넷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쓰고 싶지만
    LG로 가입하면 더 싸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고민됩니다.


    2) 가입한지 오래되어 사용중인 TV상품이 너무 구형이에요.
    현재 '뉴스마트TV' 이라는 상품이 시판되어 있고,
    셋탑박스도 신형인 'UHD형' 이 나오면서 엄청난 성능 향상과
    인터페이스의 발전이 있다고 이웃(?)에게 들었습니다.

    이번에 TV 1대도 더 추가하려고 하는데
    2대 모두 이것으로 이용한다면 부가세를 포함한
    월요금이 얼마가 될까요?

    이런식으로요~ㅎㅎ
    그러면 SKT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안내드릴 거예요♡

    그런데.. 재약정 시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제시할 것이고요~!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ㅠ

    이미 핸드폰 결합을 통해 요금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셔서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거라고 장담드릴 수는 없지만ㅠㅠ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얘기가 되어 성공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고요~!

    이용하시다 또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문의 남겨주시겠어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그..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