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am****님의 글

가입후 / 인터넷 문제

회원님의 사진
  • am****
댓글 1
  • 조회 1,163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요

 

네이트온< 자동로그인을 해둔상태인데 키면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지 않다는 오류가 뜬 후 , 네이트온이 접속이 됩니다.

 

또한, 게임을 할 때 자주 튕기는데요.

오류메시지는 인터넷이 원활하지 않다 라는 내용입니다.

 

이부분은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am님! 반갑습니당~!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이에용!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라고 안부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남겨주신 문의내용을 봤을 땐 사용중인 인터넷에 문제가 있으신듯 하옵니다ㅠ

    네이트온을 자동로그인 상태로 뒀는데
    켜보면 인터넷 연결이 안되었다는 오류창이 뜨고 -> 다시 접속되고
    게임도 자주 튕기는 문제가 있었네요;;

    중간에 인터넷 연결의 단락이 생기는 것으로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되는 현상이죠;;)
    이 문제의 원인은 아~주 많습니다!

    ① 공유기의 설정문제
    ② 공유기의 노후화 문제
    ③ 컴퓨터 네트워크 설정의 문제
    ④ DHCP 임대시간에 따른 문제
    ⑤ 통신사 망 자체의 불안정성
    원인이 참으로 많지요?!ㅎㅎ 무려 다섯가지..

    생각보다 단순한 곳에서 원인이 시작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 "이유"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 때에는?!
    본사 고객센터에 장애신고를 통해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빠르게 처리 되지요^.^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다면
    장애신고는 백메가에서 직접! 신청해드릴테니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010-1234-**** <= 이렇게 감춰지지요!ㅎㅎ)

    그리고 혹시 모르니, 가지고 계신 공유기의 모델명과
    대략적인 구입시기도 함께 말씀해 주시겠어요?!^.^
    그럼 am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