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훈****님의 글

가입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훈****
댓글 1
  • 조회 1,212

얼마전 문의드렸었습니다

약정 만료 날짜가 다가와서 재문의드립니다

 

지금 올레 홈피가서 확인했는데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500m)은 약정이 6월 13일까지 

TV는 6월 15일까지

TV 추가셋탑은 6월 16일까지로 

약정이 하루이틀 차이로 다 다르네요 ㄷㄷ

 

여튼 이제 약정끝나면 안내해주신대로 LG로 가입할 생각입니다

 

인터넷은 500m급, TV는 가장 보편적이고 알뜰한 상품 (추가셋탑 +1) 로 해서 

프로모션을 적용한 월 요금 재안내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안내해주신 프로모션 부분중에

추후에 LG폰을 쓸경우 결합을 대비한 LG공유기 사용은 안하기로 했습니다.

공유기 관련 설정하는것도 복잡하고 와이프가 폰은 SK끝나면 LG가 아닌 KT로 갈거라네요 ^^;

 

가격 안내 부탁드리고 저거 약정이 모두 다른부분은 해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예를들어 가장 마지막 약정일인 TV추가셋탑 기준으로 6월 16일까지 사용후에 해지를 한다면

그전에 약정이 끝나는 인터넷과 기본 TV는 하루이틀치 요금을 더 내는것인지

해지 신청을 미리 해도 되는것인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해지 신청은 직접 제가 해야되는게 맞겠죠..?

해지하면 모뎀이랑도 회수해가셔야할텐데 LG 기사님 오시기전에 미리 처리 해야하는지

그리고 여기에 가입 신청하면 따로 제가 LG에 가입관련 연락할부분은 있는지 등등

해지와 가입 모두에서 제가 특별히 신경써야할부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전에 LG는 인터넷이 대칭형인지 정확히 확인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확인할수있는 방법은 전혀 없는건가요?

 

 

필요하실것같아서 정보드려요

 

휴대폰번호 : 010-8842-****

주소 : 전라북도 김제시 **길 ** ******* ***동 ***호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훈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기..기억하고 계시지요~? ㅎㅎ)

    엇 인터넷+TV 2대를 함께 가입신청 하셨는데 약정기간 차이가 있다면..
    홈페이지 오류 혹은 인터넷+TV이 결합되는 과정 중에
    요상하게(?) 처리가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주 토요일부터 KT에서 전산 시스템 개편 작업을 하여
    며칠간 모든 업무가 중단되었었는데요..
    아직 안정화되지 않았는지 오류가 있더라구요^^;

    혹은 KT는 인터넷과 TV를 가입한 후에 ->
    인터넷+TV가 함께 결합되는 시간 즉, 무르익는 시간이 걸리는데요~!
    이 과정에서 뭔가 꼬여서(?) 약정기간이 따로 적용된 듯 해요.

    해서, 이것은 홈페이지보다 본사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해서요..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시어

    "함께 가입한 인터넷과 TV의 약정기간이 다 다른데 어찌된건지,
    약정기간 만료일은 언제인지 알려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시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확인해보고
    이에 대해서 착~착! 설명해주실 거예요 +_+


    또한.. 백메가에서 해지까지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해지할 때 대표명의자분의 본인확인이 필요하여 개인정보 도용이 되어서
    KT인터넷의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해지해주셔야 합니다ㅠ

    LG인터넷+TV를 개통하기 전에 KT를 해지예약하셔도 문제없지만
    웬만하면 개통받으시고 나서 -> 한번에 해지하는 것이 좋아요.
    설치기사님 스케쥴 문제 등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개통이 미뤄지면
    인터넷을 1~2일 동안 사용하지 못 할 수도 있거든요;;

    게다가 요금은 사용한 기간만큼 일할 계산이 되기에
    1~2일정도 더 이용하셔도 청구되는 요금은 큰 차이가 없을 것이고요~!

    LG인터넷 설치와 무관하게 KT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임대해드렸던 셋탑박스, 모뎀 등등을 가져가실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자~! 그러면 다시 LG 가입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1. 먼저.. 이전에 말씀드렸듯이 LG는 아파트의 경우
    뭉뚱그려 "광랜"으로 표기되는 경우가 많고,
    전산이 100% 정확한 것이 아니어서
    기사님께서 내방해보셔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ㅠㅠ
    설치하시려는 곳의 주변환경도 살펴보아야 하거든요;;

    하지만 말씀주신 아파트가 2011년도에 건축된거라
    거~~~~의 문제 없을 것이어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_+


    2. 핸드폰을 결합할 예정이 없으시다면
    굳이 공유기를 임대받지 않으셔도 되고요~!

    설치기사님께서 내방하실 때 댁에서 사용 중이신 공유기를
    연결해달라~고 부탁하시면 착착 해주실겁니당ㅎㅎ


    3. 다시 요금을 정리해드리자면,

    핸드폰 결합없이 이용 시

    0.5기가(500메가) 인터넷은 25,300원
    일반형TV (UHD)는 15,290원
    추가 일반형TV (UHD)는 더 저렴한 5,445원

    => 즉, 월요금은 46,035원이 되어요.


    이전에 말씀드렸던 추가TV에 대한 프로모션이 계속 진행 중이고요,
    새롭게 진행된 프로모션은 없습니다ㅎㅎ

    사은품도 다행히 잘 유지되고 있어서
    35만원 (현금 28만원 + 상품권 7만원)이 지급되고 있고요~!
    맨 첫달 요금에 설치비 35,2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인터넷 설치비 22,000원 + TV 설치비 13,200원)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1) 최근 KT의 전산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아직 홈페이지가 불안정하니
      본사를 통해 정확한 약정기간 만료일을 확인해주세요~

    2) LG인터넷 개통과 무관하게 KT해지하시면 KT의 설치기사님께서
      임대받았던 장비들을 가져가실 거예요ㅎㅎ

    3) 웬만하면 LG인터넷+TV 개통 후에 -> KT를 해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인터넷 망 상태는 주변환경도 살펴보아야 해서
      기사님 방문 확인이 정확하지만 여기 아파트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_+


    음.. 통신상품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릴게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