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mins****님의 글

유지? 이동? 재가입?

회원님의 사진
  • mins****
댓글 1
  • 조회 1,126

안녕하세요. 문의가 있어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우선 제가 가입되어 있는 사항부터 정리하자면,

 

KT인터넷(100mb) + IPTV(기본) 으로 사용중이고 이용기간은 약정3년 포함 3개월째 입니다.  그래서인지 현재는 약 28,000원정도 나오구요... 그리고 모바일도 결합중인데 제 명의 2대, 와이프 명의 1대해서 할인은 와이프 핸드폰요금으로 다 돌렸습니다.

 

약정기간도 지났고 최근들어 인터넷이나 티비가 먹통되는 현상도 발생(경기도 파주시 **** ****) 해서 이동할까 했지만 결합되어 할인받는게 있어서 유지를 해야하는지 잘모르겠어요. 와이프는 사은품 받게 옮기라고 하지만 이거 옮기는것도 보통 쉬운일은 아니여서... 고민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ㅜ(집에서 인터넷은 자주 안하고 TV채널은 기본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mins****님~? 백메가의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신 만큼,
    제 안내가 꼭 mins****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문의주신 글은 잘 읽어보았어요!

    KT 100메가 광랜과 IPTV 두가지 상품을 월 2.8만원 정도로 이용중이시면
    현재 매우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계신 것이랍니다~!+.+
    게다가 휴대폰 결합할인도 현재 적용받고 계시다고 하셨지요~?

    그렇다면.. 지금 사용하시는 조건을 보자면,
    바로 SK나 LG 통신사로 갈아타기는 좀 아까워요~!
    타사 신규가입시 월요금은 3만원대 중반이거든요! (대신 사은품이 최대 35만원이 나오지만요)

    즉, 단순히 사은품만 보시고 옮기시는 것은 아니되구요,
    경우에 따라서 KT와 재약정을 하시는 편이 가장 유리할 가능성도 있답니다!^~^



    # 1. 우선 KT본사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부터 해주세요!

    최근 들어서 인터넷과 IPTV사용시 먹통이 되는 장애가 발생한다 하셨지요?
    이런 품질문제가 발생하면 바로바로 해당 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시는게 좋답니다!^.^
    통신사들은 좋은 품질의 상품을 고객님께 제공할 의무가 있고,
    고객님께서도 마땅히 이를 제공받으실 권리가 있으니, 불편을 참고 계시면 아니되어요!

    KT를 계속 사용하시게 될지,
    혹은 KT와는 빠이빠이하시고 타사로 이동하시게 될지는 모르지만
    우선은 최대한! 지금의 품질문제를 없애시는 것이 첫번째 순서가 될 것이구요~!


    # 2. 저에게는 mins**** 님댁 상황을 좀더 상세히 알려주세요~*

    현재 납부하시는 총요금은 2.8만원이라 하셨고 약정은 끝났다 하셨는데요!
    모바일 결합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셔야만!
    타사 가입조건과 정확하게 비교를 해드릴 수 있거든요~^~^


    ① 현재 휴대폰들을 결합하신 결합상품 이름이 무엇인가요?

    - 우리가족 무선결합, LTE뭉치면올레 (1, 2), 인터넷뭉치면올레, 총액결합할인..
      등등 무슨 결합인지를 꼭 알려주세요!

    ② 휴대폰들 각각의 요금제 이름도 알려주세요!

    - 예를 들어서 데이터선택 65.8 요금제, 순 완전무한 51 등등...
      이처럼 정확하게 요금제의 이름으로 각각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리구용!

    ③ 이 휴대폰들이 타 통신사로 이동할 가능성도 알려주세요!

    - KT폰들 중 한회선이라도, 혹은 여러회선이 타사로 이동할 예정이라면
      어떤 폰이 이동할 것인지 (가능하면 이동예정인 통신사도) 알려주세요!^.^


    이에 대해서 모두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모든 조건을 꼼꼼하게 다 따져본 후,
    mins**** 님댁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조건으로 (즉 가장 경제적으로!)
    상품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가 바로 플랜을 짜드릴 수있답니다~!+.+

    그 방법은 물론 KT와 재약정하는 것이 될 수도..
    혹은 타사로 다같이 갈아타고 사은품을 받는 것이 될 수도 있을테지요~!



    그럼 안내드린 내용을 살펴봐주시고,
    시간 되실 때 꼭 여기에 댓글로 답변도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추가 문의도 같이 남겨주시면 더 좋구용!

    그럼 항상 제 가족이 가입한다는 생각으로 성심성의껏 안내드릴 것을 약속드릴게요!^-^


    그럼 또...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
    문의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