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app****님의 글

상품(모바일 상품권) 연장 부탁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rapp****
댓글 1
  • 조회 1,106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백메가에서 3월 상품 (kt 인터넷 티비) 가입하고

 

모바일 상품권(신세계) 받았는데

 

기한이 있었네요 몰랐어요 (5.21.까지)

 

바빠서 잊고 살다가 시간이 생겨서 교환할까 했더니 지났네요 

 

연장 가능한가요!?

 

충성고객인데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rapp****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올 3월에 백메가로 SK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ㅡ^

    로그인하신 네이버 정보로 조회를 해보니 (존함, 이메일)

    인천에서 KT 인터넷과 OTV 15 프로모션을 가입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rapp****님께 정말 감사드리옵니다~♥



    앗, 그런데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 기한이 지나버렸군요~!

    맞습니당...

    모바일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보통 2~3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어요 ㅠㅜ

    이 기간이 지난다면 해당 바코드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허나 염려마세용 ^ㅡ^*

    KT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몇번이고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송 요청은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구요~ㅎㅎ


    신청하셨던 번호 (010-9***-0***)에서 변동은 없으신 것이죠!?

    위의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 문자메시지를

    다시 재발송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앗.. 그런데 오늘은 휴일이라 KT 본사가 전산 문을 닫기 때문에

    내일 중으로 신청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일 오전 KT 전산이 열리는데로 바로 요청을 넣겠사오니

    염려마시고 부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빠르면 내일 중으로, 늦으면 2~3일 안에 송신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 / 문제점들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빠르고 정확하고 꼼꼼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평안한 오후 보내세용~! rapp****님~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