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am****님의 글

KT인터넷 가입 1년 정도 됐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am****
댓글 1
  • 조회 941
1년 전 쯤 딜라이브를 10년 가까이 쓰다가 백메가 통해서 KT로 잘 옮겼습니다! 그런데 옮긴 후로 자주 끊기다가 두세번은 주말에 아예 하루를 통으로 인터넷에 꼭 문제가 생겨서 유무선 인터넷에 티비까지 안되니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ㅠㅠ 부모님께서 차라리 위약금 내더라도 바꾸라고 하시는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ㅠㅠ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_^ amrive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작년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으로 변경하셨군요~!
    이렇게 다시금 백메가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 넘 반갑습니다~! :D

    헛.. 그런데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어요..!
    현재 KT로 이동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이 많이 끊기고 장애가 크게 발생하는 상황이군요 ㅠㅜ;;


    ===========================================================

    오.. 정말 이상하네요 ㅠㅠ
    KT는 메이저 3사 중에서도 인터넷 기반망 자체가 가장 튼튼합니다~
    20년 전, IMF 시절에 정부의 천문학적인 지원을 받아 성장한 것이
    바로 구) 한국통신 / 현) KT 거든요!

    해서, 다른 통신사들보다 인프라 기반 자체가 남다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대부분 안정적인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런데 KT에서도 이러한 장애가 발생한다면,
    아무래도 장비나 랜선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사용하시기 어려운 상황이니 해지가 답이기는 합니다만,
    지금 바로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을 모두 부담하셔야 될 거에요 ㅠㅜ
    대략 30~40만원의 위약금이 예상되구요..!

    단순 변심이라면 어쩔 수가 없으나,
    KT 자체의 문제인데 위약금을 부담하시기에는
    너무 억울하지 않나 싶습니다 ㅠㅜ


    ===========================================================

    해서, 제가 좀 더 상황을 살펴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아보려고 해요~!
    우선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용 :)

    1) 혹시 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신고 하셨다면, 모뎀이나 셋탑, 랜선등의 장비를 교체 받으셨는지요~!

    2) 지금 인터넷에 연결하신 기기는 얼마나 되나요~?
      컴퓨터 (노트북, 데스크탑), TV, 휴대폰, 무선기기 등
      총 몇대의 기기를 연결하시는지 말씀해주세요~

    3) 아래는 인터넷 기사님들도 자주 사용하시는
      속도 측정 사이트인 벤치비 입니다 :D
     
      *벤치비 속도측정 사이트 : http://www.benchbee.co.kr/

      여기로 들어가셔서 평균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 지연속도 등을 체크해보세요~!
      혹시나 와이파이로도 사용 중이시라면...
      유선 연결 / 무선 연결 따로 책정해서 말씀해주길 바랍니다 :)
      (결과를 캡쳐하셔서 댓글로 올려주시면 더더욱 좋구요~ㅎㅎ)

    4) 마지막으로, 가입시 등록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말씀해주세요! ^_^


    ===========================================================

    이렇게 네가지 정보를 말씀해주신다면
    amrive님 상황을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꼭꼭 찾아보겠습니다! ^^
    댓글 부탁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