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님의 글

자동이체문의

회원님의 사진
  • D****
댓글 1
  • 조회 1,277
자동이체를 가족카드로 변경할여고하는데요
자동이체는 변경해도 사은품지급이나 이런데 영향없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Drone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왠~~지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 듯 하여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KT로 가입해주셨군요 +_+

    그..그런데... 개통상태가 아직 완료되어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아직 설치 전 혹은 개통받으신지 얼마 안 되어서
    완료처리가 안 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미 인터넷을 개통받으셨다면 ->
    백메가에 등록되어있는 개통상태와 사은품 지급 여부와 무관하게
    자동이체를 변경하실 수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시고요~!

    대표명의자분의 직계가족이라면..
    어느 분의 계좌 혹은 카드로도 자동이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ㅎㅎ


    다만, 이것은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변경해드릴 수가 없고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변경해주셔야 해요.
    이에 대한 권한을 KT에서만 독점하고 있거든요ㅠㅠ

    즉!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인터넷 설치는 잘 받았고 자동이체를 가족 카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라고 한 말씀만 해주세요~!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진행해주실 거예요♡


    혹~~~시나 사은품 지급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100% 책임을 다해드릴 것이니
    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자동이체 변경과 무관하게 사은품 지급하는 것이
    사람이 하나씩 일일히 체크하고 하는 일이라
    누락되는 경우가 간~~~~~혹 있기는 하지만..ㅠ

    어떠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제가 꼭! 법적인 책임을 넘어
    도의적인 책임까지 다할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