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님의 글

KT 3년 사용

회원님의 사진
  • 하****
댓글 1
  • 조회 1,058

가게에 KT 인터넷 Special only 제품을 3년 사용하였습니다.

 

초기 POS 연결등이 KT만 된다는 구라에 속아 KT 인터넷을 신청해서 3년이 넘었습니다.

 

현재 월 요금은 24,883원 입니다. 와이파이가 듀얼인데 10평 남짓 가게에서 잘 잡히지도 않습니다.

 

아무튼 제가 알고 싶은건..

 

1. 새로 옮기고 하는게 귀찮습니다. 혹시 현재에서 가게내에 와이파이 개선하고 월 요금을 낮출수 있는방법은?

  참고로 해지신공 사용 전입니다.

 

2. 통신사 이동시 혜택과 일반적인 POS 연결이 가능한지요?

 

010-9622-****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하늘파파님, 안녕하세요~! 너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늘파파님 가게에서 현재 KT의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며,

    가게 POS장비 연결이 목적이며 + 와이파이도 연결해서 무선인터넷도 사용중이시군요~?^^


    일단 현재 상품들 약정이 모두 종료된 상태라면,

    1) KT와의 재약정을 통해 추가혜택을 챙기고 계속 KT로 이용한다! (설치비는 안들어가요)

    2) 타 통신사로 싹 갈아타고 사은품을 챙긴다! (설치비는 한 번 들어갑니다)

    --> 이 두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될텐데요~!


    1.
    먼저...! KT본사에서 재약정 조건을 어떻게 내세울지는

    오로지 KT마음(?!)이라서 제가 멋대로 미루어 짐작하기는 어렵답니다^^;;

    따라서 하늘파파님께서는 KT로 전화를 하셔서 재약정 조건부터 물어봐주세요!

    즉 해지신공을 거시게 되는 건데요~!

    1) 현재 KT의 100메가 광랜 월요금은 22,000원 (3년 약정 / 부가세 포함)이므로

    재약정을 하신다면 이보다 저렴한 요금이 되어야 메리트가 있을테고요~!

    2) 물론 사은품도 일부 따라온다면 더더욱 좋을 것이랍니다!

    (혜택이 사은품만 있을지, 요금할인만 있을지, 둘다 조금씩 적용될지는 모르니까요~)


    2.
    참고로 지금 쓰시는 와이파이가 KT에서 임대하신 장비라면~?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불편하다고 클레임을 거셔서 문제를 해결하시면 제일 쉬울테고요!

    만약 KT에서 임대하신 와이파이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보유하신 기기라면?

    이 경우는 기기 스펙이 딸려서 그만큼 신호도 약한 경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물론 가게에 벽이나 문 등의 장애물이 많다면 당연히 와이파이 무선신호도 약해질테고요~

    와이파이도 소모품이다보니, 다른 새 와이파이 기기로 교체해서 쓰시거나

    장애물 문제라면 와이파이 확장기(익스텐더)를 이용하실 수도 있을테지요~!^^b


    3.
    그리고 포스(POS) 연결이 KT만 가능한 것은 당연히 아니에요!^^;;;

    3사 모두 가능한데, 문제는 인터넷이 품질이 든든한 "대칭형"이 맞는냐? 여기에 있답니다!

    만약 SK나 LG가 설치 가능한 주소지이고

    + KT재약정 조건보다 SK, LG의 신규가입 쪽이 더 유리한 조건이라고 하더라도~?

    가게에 들어가는 SK와 LG의 인터넷망이 품질이 떨어지는 비대칭망인 경우라면

    가입하시면 절대! 아니되어요~!ㅠㅠ

    비대칭망은 속도와 품질이 떨어지고, 심하면 잦은 끊김까지 유발하거든요...ㄷㄷㄷ

    포스연결에 불편을 끼치면 이는 영업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기 때문이랍니다!



    즉, 안내 내용을 정리하자면~!

    1) 저에게는 우선 가게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망 품질을 확인해드릴게요!)

    일단은 적어도 주소지 확인을 통해서 SK와 LG의 가용여부 및 망 품질부터 알아야

    KT재약정 조건과 비교해볼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을테니까요~!^^


    2) 그리고 하늘파파님께서는 시간 되실 때, KT본사로 전화하시고 재약정 조건을 알아봐주세요!

    KT의 재약정 조건이 더 좋다면, 타사가 대칭형 망을 제공하더라도 갈아타실 필요가 없겠지요~?


    그럼 저는 하늘파파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b 꼭 다시 뵙길 바랄게요~♡



    p.s.
    남겨주신 휴대폰 번호로는 "답변 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게요!

    답변 확인 후, 댓글로 주소지를 (지번 맨 끝까지 + 건물이름 및 동/호수까지) 남겨주시면

    주소지는 개인정보이므로 바로 블라인드 처리를 해드리고, 우선적으로 안내도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