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님의 글

otv15

회원님의 사진
  • k****
댓글 1
  • 조회 1,051
작년 11월에 kt 인터넷+티비 가입했습니다..
otv15를 6개월동안 사용후 변경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6개월이 지난것 같아서요 ..
고객센터 전화해서 otv10으로 변경해도 되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k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ㅎㅎ


    그나저나.. 오늘은 상품 변경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남겨주신 듯 한데요..

    혹~시 몰라서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작년 11월 12일에 KT인터넷+TV를
    개통해주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_+


    막 6개월이 지나서 상품 변경을 하셔도 문제없습니다~하는 문자를
    이번주에 발송드릴 예정이었는데요..
    (미리 발송드리면 헷갈리실까봐 안전하게 지나고 발송드리고 있거든요ㅎㅎ)
    먼저 날짜가 지났음을 눈치(?)채주셨네요 +_+bb

    말씀주신대로 오늘 "OTV10"으로 변경하셔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다만.. 올레TV모바일(OTM) 월정액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더이상 무료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없어서요..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연락하시어
    TV상품 변경과 함께 이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주셔야 하고요~!

    만약 쭉~~ 이용하기를 원하신다면
    차라리 "OTV15" 유지하는 것이 더 이득이에요.

    왜냐하면...
    OTV10과 OTV15의 요금 차액보다 (4,400원)
    부가서비스 월정액이 더욱 비싸거든요^^; (5,500원)

    그러니 이 부분도 함께 고려해서 결정해주세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이용하시다가 또다른 궁금증이 떠올랐다~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와주세요~~!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엇 이제 점심식사하실 시간일텐데요.. 식사 맛있게 드시고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