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참!!
그리고 어머니 명의로 진행하실 것이지용??
그럼 어머니께서 직접 통화를 다 하실 수 있다면
어머니 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되구요~~!!
혹시 어머니께서 좀 어려워하실 수 있어서
허둑님께서 대신 통화로 가입진행을 도와드리려면??
허둑님 번호를 남겨주셔도 되어용~~!!^ㅇ^)//
+
이 경우라면 백메가 진행(통화)시,
"어머니 대신 가입진행을 도와드리는 것이에요~"
하고 백메가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당~~!! 호홋
+
그리고 물론!! 모든 가입자 정보는
KT인터넷 명의자가 되실 어머니 정보로 진행해주세용!!
또한, 가입자분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은 필수이므로!!
가입진행시 대표자분의 신분증 접수가
필요할 수 있는데용~~!!
이는 가입진행시 저희 담당자분의 안내를 따라주시면
어렵지 않게 잘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용~~^ㅁ^bbb
안내드린 내용은 도움이 되셨는지용~~??!!
이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백메가와 통화하실 때 문의주시기 바라구용~~!!
백메가와의 통화(가입진행)도 만족스러우셨음 좋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