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500기가+티비 상품 가입했을 때
홈플러스 상품권 7만원을 모바일 문자로 보내줬었는데요
모르고 문자를 전체삭제해서 핀번호가 날라갔어요ㅜㅜ
재발급 가능한지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4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얼마전에 백메가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픽션님께 정말 감사드리옵니다~♥
앗, 그런데 실수로 문자를 전체삭제하셔서
수령하신 모바일 상품권이 삭제되었군요!
허나 전~~~~혀 염려마세용 ^ㅡ^*
LG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몇번이고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구용♥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 말씀해주세용!
그럼 재발송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가입시 등록해주셨던
1) 명의자 분의 존함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위의 두가지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
바로 확인하고 요청 넣도록 하겠습니다!!
2)4***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지금 남겨주신 정보로 조회를 해보니,
LG 슬림인터넷과 + TVG 결합을 가입하셨고 & 2월 10일에 개통 받으신 내역 확인됩니다 ^ㅡ^*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해주셨구요~~~!
오늘은 임시공휴일이기도 하고..
평일이라고 하더라도 6시가 넘었기 때문에 본사 전산이 문을 닫은 시각이랍니다 >_<;;
따라서 내일 오전 중에 LG 전산이 열리는대로 신청하여서
바로 메시지 송신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 해놓겠습니다 ^ㅇ^)/
부디 내일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용~♥ 픽션님!
참고로 요러한 모바일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있는데요~
유효기간이 만료된다면 상품권 변경이 불가능하답니다 ^^;
이 때에는 또 백메가로 말씀해주신다면
상품권 기간 연장하여 다시 재발송 도와드릴 수 있어요~!!
그러니 어떠한 상황이라도 염려마시고 꼭 백메가 찾아주시길 바랍니당~♥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_<
지금은 8시 30분으로, LG 전산이 문을 열기 조금 전이에요~
전산이 여는대로 바로 요청을 보내서, 오늘 ~ 내일 중으로 상품권 재전송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 해놓겠습니다 >_<
잠시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