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년약정으로 티비 인터넷 집전화 이렇게 2년사용하고 1년이 약정 남은상태인데요
티비도 막 화면이 깨지는현상이 있고 인터넷도 영... 만족스럽지 못해서 a/s를 몇번 받긴했는데
기가 인터넷으로 바꾸면 괜찮아질꺼라고 합니다 ㅡ,.ㅡ
근데 문제는 인터넷을바꾸면 공유기? 셋업박스? 또한 바꿔야하는데 그건 또 약정이 새로 들어간다는거에요
그래서 해지를 해볼까 했는데 .. 위약금이.......약 60만원??!
KT 사용할때는 정말 끊키지 않고 잘되고 빠르고 해서 다시 kt로 바꾸고 싶은데..
- _- 어떻게 해결방법 없을까요..?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귀한 시간 내주셔서 백메가도 들러주시고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쿠...!! 품질장애 문제로 고통을 겪고 계신데요...!!
* LG 인터넷 + IPTV + 전화 => 모두 사용중이시며
* 약정은 아직 1년 정도 남은 상황인데....
* 현재 IPTV 화면 깨짐 및 인터넷품질에 문제가 있어
* 이미 A/S를 여러번 받으신 상태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질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상태...!!!
☆☆
게다가 본사에서는 위약금을 60만원을 말하면서,
이번에 기가인터넷으로 변경하면 괜찮아질 거라고..
그런데 새로운 셋탑박스로 설치하면
이건 약정이 또 3년 새로 들어간다...라고 안내했군요....;;;;
-------------------------------------------------
아아.. 본사의 안내가.. 이건 좀 아니다 싶네요...
제가 다 속상합니다 진짜....엉엉....ㅠㅠㅠㅠ
1)
먼저 말씀드릴 것은!!
인터넷과 IPTV에 발생하는 품질장애 문제는,
이를 상위 상품으로 변경 설치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는 거예용~~!!ㄷㄷㄷㄷ
즉 기가급으로 변경하시는 것은
품질장애 해결방안이 아니므로 하실 필요가 전혀 없구용!!
아마도 본사측에서 (실적을 위해서겠지요...)
해지를 막으면서 + 동시에 상위상품을 팔기 위해서
이처럼 안내드린 것이라 보여집니다....(흡)
이런 경우가 비일비재하더라구요...
이건 정말 대기업답지 못한 대처였다고 봅니다;;;
2)
인터넷 품질은 그 통신사의 아이덴티티와 같아요!!
그리고 소비자는 돈을 주고 이용하는만큼,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구요~~!!
본사 역시 이를 제공할 의무가 있는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품질장애가 계속되면
본사는 위면해지를 적용해줄 의무가 있답니다!!>ㅅ<)//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면제받는 것)
참고로 인터넷 속도가 최저보장 속도에 못미치거나
1개월내 장애신고 3~5회가 누적되는 경우거나
끊김과 같은 심각한 품질장애가 있으면??
위면해지를 적용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즉, 장애신고는 짧은 기간 내에 많이 누적될수록
적별님 입장에서 더욱 유리해질 것입니다~~)
3)
따라서 본사로 다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를 하시고
이번에도 역시 품질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시고 당당히 위면해지를 요청하세용~~!!!
LG 본사에서는 최대한 위면해지를 막으려고
장애 개선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구용~~ㅎㅎ
어떻게 해도 해결이 안되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마땅히 위면해지를 해줄 것이랍니다~~^ㅇ^bbb
------------------------------------------------------
LG를 이용하시면서 계속 이런 불편이 있었던거라면
아마 적별님 댁에 들어가는 LG는
"대칭형 망"이 아니라
"비대칭망"인 광동축혼합망 (HFC)이 아닐까 싶네요....ㄷㄷㄷ
(혹은 오래된 아파트라면 전화선을 기반으로 한 구형 방식의
VDSL 망이 들어가고 있을 가능성도 있구요....ㅠㅠㅠㅠ)
ㄴ 인터넷은 역시 대칭형 인터넷!!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11
(이 글은 꼭!! 시간 내서 한 번 읽어봐주세용~~☆)
★★
즉!! 이번에 만약 품질문제가 해결된다면~~??!!
그대로 남은 약정은 LG로 이용해주세요~~!!
대신 해지신공을 걸어서,
남은 기간은 추가혜택을 받으시면 되구용~~☆
ㄴ 해지신공 꿀팁 안내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page=2
★★
역시나 품질문제 해결이 아니된다면~~??!!
LG본사로부터 위면해지를 약속 받으시고~~!!
KT로 확 신규가입을 하시면 그만입니다용~~^ㅁ^)//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그리고 좋은 소식도 기대하겠습니다!!^ㅇ^bbb
나중에 시간 되시면, 어떻게 잘 해결되었는지
댓글로 알려주시겠어용~~?!! 호호홋
근데 이게 ... 그런거 있자나요.. 티비 화면이 일그러지긴하는데 잠깐씩.. 자주
( 조금이지만 짜증나는) 이런 현상이 생기고..
인터넷도.. 일단 다운로드 속도는 잘나오는데... 업로드가 마음에 안들고
말씀하신대루... 비대칭형 인터넷이라 마음에 안들어요 ㅠㅠ
즉, 품질장애 현상이 있기는 하나,
이게 또 아주 못쓸 정도로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애매하게 가끔 따끔따끔 아픈 상처같은 경우인거죵??!!
이런 경우라면 적별님께서 이를
"인내하고 쓸만한가?? 아님 정말 못쓸 정도인가??"
이에 따라서 조치를 취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ㅁ^bbb
1)
즉, 그냥저냥 참고 남은 1년을 쓸만할것 같다면??
그냥 이번에는 클레임 겸 + 해지신공을 시전하셔서
추가 요금할인 혜택을 챙겨받으시고 + 사은품도 받으셔서
남은 기간을 알뜰하게 계속 이용하시면 되구용~~☆
2)
아무리 할인이나 상품권 혜택을 받는다고 해도
이대로는 스트레스 받아서 못쓰겠다!! 하시는 경우라면??
보다 강력한 (그러나 정중한) 클레임 + 장애신고를 통해서
위면해지를 받아내시면 되옵니다~~!!^ㅂ^)//
3)
다만 지금 타사로 이동하시면 아무래도 총요금은
2년 전 가입하셨던 LG 요금보다는 많이 나올거예용.....!!
(폰결합 할인을 적용받지 않으신다면 말이지용~~ㅠㅅㅠ)
통신사들 요금이 야금야금 다 올랐거든요~~ㅠㅠㅠㅠ
100메가 인터넷 + 대표 IPTV 상품 (UHD셋탑)
요 두가지 가입 기준, 총요금은 3.6만원대~3.7만원대랍니다요!!
(그리고 3만원대 중후반의 설치비도 다 받아가구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