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du****님의 글

답변 감사드리고.. 다시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du****
댓글 1
  • 조회 1,137


원래 납부해야 할 요금은 31,900원

실질적으로는 자동이체 할인 때문에 
저 요금보다 아주 살~짝 낮을 것 입니당. 

총 월요금이 31,900원 요금보다 많이 나오고 있다면.. 

인터넷과 TV를 개통 후에 SK 고객센터를 통해 
온가족 할인으로 따로 결합해주셨나요? 

혹시라도 따로 결합해야 한다는 안내를 잊으셔서ㅠ 
아직까지 결합되지 않은 상태라면 지금이라도 얼른 SK 본사로 전화하셔서 
"인터넷도 온가족 할인으로 결합해주세요~"라고 말씀해주시면 되구요! 

저희 백메가에서 따로 안내 드리지 않아서 모르고 계셨던 상황이라면 
지금까지 할인 받지 못하신 요금차액을 모두 보상해드릴 것이니 염려하지 마세요^_^* 

제 답변이 잘 이해되셨나요?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서 답변을 도와 드리겠습니당♥ 

 

 

 

 

 

 

 

 

-------------

 

이렇게 답변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약정서는 다시 한번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naver,com

또, 제가 전혀 모르던 상황이네요 ...

wz_2022599169_7a6f06320fa3c66fd4cb98d2097c8f36.jpg
 

온가족할인 50% 못받은거 맞죠..?? 보상 정말 해주시나요?ㅠ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앗.. 안녕하세요? du님!
    어제 답변을 드렸던 이소영입니당!

    아이쿠야.. 청구된 금액을 보니
    온가족할인으로 결합되지 않은 것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마세요!
    녹취내역을 확인중이고
    (유선상으로 가입하기 때문에 계약서 대신 녹취를 하거든요!)
    저희 백메가에서 안내드리지 않았다면 당연히 보상해드릴 것입니다~!

    그런데..혹시라도 안내드렸는데
    du님께서 잊으신거라면..보상은 안됩니당~~ㅠ_ㅠ



    자! 일단 이런 문제는 차치하고..
    빨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결합해 주시겠어용?

    1) SK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무료전화: 080-011-6000)
    2) "인터넷도 온가족할인으로 결합해주세요"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다행히(?) 온가족할인은 언제든지 결합하실 수 있어요~
    지금이라도 결합해서 -> 다음 달부터는 할인 받으셔야지요~!

    아참, 약정서는 지금 막 재발송 해드렸습니다.
    만약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다시 한번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P.S: 남겨주신 메일주소는 제가 블라인드 처리 했어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