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양****님의 글

몇가지 문의사항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양****
댓글 3
  • 조회 1,282
1.
SK 인터넷으로 설치를 하게되었습니다. 원래 SK핸드폰 가족결합 50프로라서 인터넷도 같이 결합을 하려고 문의를 드렸고 설치하였습니다. 저는 당연히 SK브로드밴드인줄 알고 있었고 상담사분도 106번에 전화해서 신청하라고 안내받았습니다.
그런데 분명 3월 9일에 설치완료와 가입완료 문자를 받았음에도 106번에 전화하여 가족결합을 신청하려니 제 명의가 없다고 했었습니다. 이곳 저곳 전화해보고 설치해준 지점에도 전화한 결과 저는 브로드밴드가 아니고 SK텔레콤 인터넷으로 설치가 되었더라구요. 106번에 전화하면 안되고 1600-2000번에 전화를 했어야 하더라구요. 결국 가족결합 신청하려면 sk텔레콤 대리점 가야한다고 하구요. 잘 해결되어서 다행인데 좀 헤메었네요 ㅠㅠ

2.
보조금은 언제쯤 들어올까요?? 9일날 설치가 되었는데 아직 안들어오네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양상버섯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오호!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ㅎㅎ

    오홍~ 두가지 질문을 남겨주셨네요~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질문1)
    SK인터넷을 "온가족할인"으로 결합했는데
    SK브로드밴드가 아닌 SK텔레콤으로 안내되 깜짝 놀라셨군요?!^.^

    양상버섯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이 "인터넷" 단품이라면
    사은품 정책이 SK텔레콤으로 적용돼 SK브로드밴드가 아닌
    SK텔레콤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조금 더 좋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때에 따라
    적용되는 정책이 다르거든요~!)

    SK텔레콤에 소속된게 문제가 되지 않을테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용~!
    (미리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센스가 부족했네요ㅠ 힝..)


    질문2) 현금 사은품은 언제지급?! 
    오?! 9일날 개통 되었다면
    이번주 금요일인 3월 17일 어제 저녁이(8시전후)
    현금 사은품이 지급되는 날입니다.

    어제 입금되었는지 확인하셨는데 입금된 내역이 없었다면
    명의자분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겠어요?!
    바로 확인해드리려 했으나 가입정보가 없어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ㅠ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010-1234-**** =>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되지용~!

    설사 현금사은품 입금이 누락되었거나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백메가에서 100% 책임져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럼 양상버섯님 댓글 기다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양****
    안녕하세요~
    저는 양상율
    010-7175-****
    입니다!!
    확인 부탁드릴게요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양상버섯양상버섯님! 좋은 아침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ㅎㅎ

    따로 남겨주신 연락처가 확인되었으니
    빠른 안내를 위해 전문상담원 통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
    (인터넷(단품)만 가입하신게 맞으셨네요! 헤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