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이사 예정입니다.
현재 kt 상품으로 집전화+인터넷(100메가)+모바일 결합 상품을 쓰고 있고 약정 완료된 상황입니다.
핸드폰도 2년 약정 기간이 완료된 상황인데 6개월 정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고장 나지 않으면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TV는 현재 고장나서 버린 상황인데 아기가 있어 TV 없어도 된다고 해서 안 샀습니다. (TV상품 사용 X)
그리고 팩스를 둘 예정이라 인터넷 전화로는 팩스가 잘 안 된다고 해서 kt 일반 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사하면서 통신사에 연락하니 설치비를 줘야 한다고 하면서 3년 약정으로 500메가 무료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고 해서 그에 대해 고려하던 차 지사에서 전화 와서 3년 약정으로 하면 10만원 지원금을 더 줄 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점>
1. 이사 날짜가 시급한지라... ㅡ.ㅜ 설치비를 지급하고 현행 유지를 하는게 나은지?
(U+가 저렴해서 큰 질적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바꿔도 되지 않을까합니다.
주소: 부산 **************************
그런데 팩스가 있어서 인터넷전화는 팩스가 잘 안 된다는 말이 있어서 우째해야 할지..
인터넷만 바꿔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인터넷+전화 상품으로..??)
2. 약정이 완료 되었으면(4년간 유지) 사은품을 받고 (통신사별 인터넷 질적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다른 통신사로 바꾸는 것이 나은지?
-현재 핸드폰 할인은 2년 약정으로 인한 할인으로 통신비 1만원 할인 되고 있으나 7월까지만 1만원 할인이 유지된다고 하네요. 핸드폰은 약정 기간이 지났으므로 큰 결합 혜택이 없거나 휴대폰 재구입으로 통신사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현재 휴대폰: 34,000--> 26,400원, 인터넷: 30,000원--->21,780원, 전화: 약 5천원)
3. 바꾼다면 어느 인터넷 통신사를 추천하는지? 결합 상품 추천은?
-핸드폰은 남편은 sk, 저는 kt 입니다.
4. 바꾼다면 이사날이 빡빡한데 그 기간안에 설치 가능한지? 사은품은 얼마인지??
-현재 이사날 통보하고 재설치를 kt에 말해 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