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010-... ....로 갑자기 전화가 와서
'전에 lg 인터넷 개통해드렸던 지점인데여, 3년 약정 거의다 되셨는데' 라며
말을 걸었습니다.
내용은
1. 3년 약정이 다 되어 가는데 동일 통신사(현재 lg인터넷+tv+한방에yo)에서는 더이상 사은품 지금이 안되니
sk 브로드 밴드랑 tv로 바꾸어 주면서 20만원을 주겠다
2. 금번 새 약정은 1년단위이며 , 통신사를 바꿔서 손해보는 한방에 yo는 6개월에 6만원씩 보상해주겠다
처음에는 개통해드렸던 지점이라고 해서 당연히 백메가라고 생각하고 네네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중간에 셋탑박스를 한번 교체한 기억이 있어 그부분이 걸려
'약정기간이 안끝났을 것도 같은데요~' 하니 주민번호 앞자리를 받아가서
내일 lg에 확인해보고 다시 전화해서 진행한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왜 공돈을 준다는 건지...
사실 요즘 lg 인터넷이 집에서 와이파이가 자주 끊기고 느리고 해서 바꿀까 고민을 하던 시점이기는 했지만
위의 전화가 합법적인 건지 걱정되서 문의합니다.
백메가에서 전화하신거 맞나요? 질문사항은
1. 저 제안대로 해도 되는지?(백메가인지)
2. 현재 인터넷이 맘에 안들어 as 또는 교체 하고 싶기는 한데 무슨 방법이 있는지?
정도 입니다.
새로 바꿔도 백메가에서 하고 싶네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