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을 여기에 적어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도움을 받고자 글 올립니다
저는 현재 18,513원 요금에 sk브로드밴드 인터넷만 8개월째
사용중에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현금지원을 받아 계약한 상품인데
금일 저녁에 지역전산담당자? 라는 모 팀장에게 전화가 왔는데
현금지원받은 인터넷 가입자의 모뎀은 중고에 임대장비라
10개월이 지나면 추가로 요금이 추가되고 서버과부하가 일어나
Sk쪽에 케어를 받을수없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결론은 lg쪽 장비로
바꿔야하며 방문해서 교체하며 약정기간은 그대로 이어간다는 소리도했고
요금도 그대로 나온다고 하고
(제 지역의 lg사용률이 60%대가 넘고 sk 20%라서 그렇다는 소리도 했습니다;) 참고로 제지역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입니다.
솔직히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잘 되지않습니다.
일단 집에있는 모뎀장비를 교체해야한다고 방문일정이 언제가 좋으시냐해서
일단 날을 정하고 끊으니 lg u플러스 모 실장이라는 사람한테 전화가 오더군요
녹취를 진행한다하길래 일단 제가 생각해본뒤 다시 진행하겠다하니 하니
대뜸 이건 생각할 일이 아니라 바로 전환해야한다, 상담사한테 안내를 제대로
받지않으신거같다는 소리를 하더군요 솔직히 어처구니 없고
말하는 뽐새도 lg유플러스 해피콜 실장이나 지역전산담당자라는 팀장이나
싸가지도 없고 기분이 매우 안좋더군요
일단 알아본뒤 진행하는게 나아보여 여기에 글올려 여쭈어봅니다
일단 내일 오전에 다시 전화통화하기로했습니다.
혹시 이런전화를 받우신분이 계신지 많은 전문가분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