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환****님의 글

현재 SK 브로드밴드 사용중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환****
댓글 1
  • 조회 1,215

100메가 기본을 사용하고 있지요...

 

다음달이면 1년인데...

속도와 안전성에 만족 못해서..

 

타사로 옮기고 싶은데,

옮기면 따로 지원이 가능한게 있을까여??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오! 환각제님~! 안녕하세요!^^ 지난 번 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이현아입니다!

    올 1월에 뵙고, 거의 2개월만에 대시 뵙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지난 번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SKB "온가족프리"로 폰결합하여

    SK인터넷 단독상품을 가입해주셨었는데요~!

    (작년 2016년 4월 16일자로 개통받으신 내용도 확인하였습니다~^^)


    하필 SK인터넷이 대칭형이 아닌 비대칭 망으로 들어가고 있는 곳이라서

    품질에 문제가 있었나봐요ㅠㅠ 중간중간 끊기는 일이 있다고 지난 번 문의주셨었지요~?

    하여 개통후 만 1년이 지나면 타 통신사로 옮기고자 하시는데요~!


    1.
    타 통신사 신규가입 진행은 물론 언제든지 가능하고요!

    지금 말씀하신 주소지라면 KT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릴게요~!

    (LG도 비대칭 망으로 들어가는 곳으로 보이기에,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거든요...)


    2.
    물론 신규가입을 또 백메가에서 진행해주신다면 신규가입 사은품이 있습지요~!

    (가능한 한 최대한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b)

    백메가에서 재가입을 해주시는 것이므로 재가입 선물도 따로 보내드릴 것이에요^^

    다만, 정확한 가입조건은 실제 가입접수를 하실 때 알 수 있을 것이에요~

    3.
    참고로 기존 SK는 해지를 하시게 될테니 해지위약금이 나오게 될텐데요~!

    정확한 위약금은 SK로 직접 전화하셔서 알아봐주셔야 할 것이에요~!

    바로 본사로 전화하셔서 "지금 당장 해지시 위약금"과,

    "4월 16일자로 해지할 경우 위약금" 이 두가지를 모두 문의해보시겠어요~?

    --> 그리고 만약에 4월보다 지금 해지시 위약금이 더 적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b

    4.
    혹은 SK인터넷 사용시 심한 품질장애를 겪고 계시다면~? (잦은 끊김과 같은...ㅠㅠ)

    품질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바로바로 SK로 장애신고를 하시고!

    잦은 품질문제 발생을 근거로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시면 가장 좋겠지요~!

    --> 즉, 끊김과 같은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장애신고부터 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1) 즉! 가능하면 SK로는 위면해지를 받고 KT로 갈아타시면 좋을테고요~!

    2) 그 정도의 품질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라 위면해지까지 받기는 어렵다면

      위약금을 내시고 (대신 신규 사은품으로 위약금을 어느정도 충당하시고)

      인터넷망 품질이 가장 안정적인 KT로 갈아타시면 그만이지요~^^b


    그럼 우선은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p.s.
    아참!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저희가 바로바로 알 수 있답니다^^ 헤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