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ZARD님의 글

KT 재약정 관련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ZARD
  • 댓글: 1
  • 조회: 1,138
wz_3552057521_0045f98b027ded6ba8f98bb1f2be8761.jpg


wz_3552057521_79b0e52d4a86279497d84d3f255b42d7.png

 

4인가족이 뭉치면 올레 혜택을 받고있어서

 

한달에 인터넷+티비+집전화 = 28000원에 이용중입니다 

 

명의자는 어머니 이름으로 되어있어서 

 

약정만료가 얼마안남았는지 

 

며칠전부터 KT 대리점에서  3년 재약정 조건으로  요금인상없이

  

1. 500메가 기가콤팩트 변경

2. TV UHD 셋탑박스 무상교체

3. 기가 와이파이 3년약정 무상제공 

4. 농협상품권 7만원 

 

이렇게해준다고  어머니한테 전화가 왔는데요   어머니는 상품권도 주고 

 

기존 요금그대로 해준다니  알았다고 하셨다합니다

 

금요일에 대리점에서 집으로 방문 설치해준다고해서

 

올레 고객센터가서 확인해보니 

 

wz_3552057521_f5e0ad50b5d6d282dc10914edc159fdf.png

 

 

벌써 계약변경 진행중이라고 떠있어서 보니 전화상으로는  3년 재약정이라고 했다는데  4년이라 써있네요

 

금요일날 오기로해가지고 

아직 집에 설치는 안해서 전화로  취소해도 될거같긴한데

 

솔직히  저희집은  인터넷, 셋탑박스, 전부 기존에쓰는거 불편한것도없고 와이파이도 따로 공유기  달아논게있어서

 

1,2,3 사은품들 그닥 필요없거든요

 

차라리  요금할인이나 더해줬으면좋겠는데 가능할까요???

 

 

뭉치면올레 결합혜택때문에  타 통신사로 옮길생각은 없어요 ㅠ.ㅠ

 

제 연락처 010-7723-**** / 어머니 010-2761-**** 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곡로68 일신건영아파트 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ZARD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 남겨주신 문의글은 저도 잘 읽어보았답니다!

    1) 말씀하신대로, 가족분들 휴대폰 결합으로 할인을 적용받고 계신 상황이라면~?

      (현재 LTE뭉치면올레로 휴대폰들에서 할인을 적용받고 계신 것이겠지요~?^^)

    2) 그리고 앞으로도 이 KT휴대폰들이 통신사 이동없이 KT를 쭉 유지하실 것이라면~?

    --> 이 경우는 KT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정답이 될 것이고요~!


    저희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 다시 KT(=동일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하실 수는 없기에

    아예 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면서 그에 대한 추가혜택 (요금할인이나 사은품)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인데요~!


    1.
    아마도 이번에 모 대리점(?)을 통해서 업셀링을 진행하신 듯한데요~!

    1) 기가콤팩트 상품으로 요금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하시면서

    2) UHD셋탑으로 무상교체 받으시고 / 기가와이파이도 무료임대 받으시고 (3년 약정)

    3) 이렇게 총 3년 재약정 조건으로 상품권 7만원까지 약속받으셨던 것이지요~?


    2.
    해당 직영? 대리점에 특별히 이같은 권한이 있었다면 이같은 진행은 가능할 수있어요~

    다만, 말씀하신대로 아직 변경설치를 받기 전이시고

    또한 약정이 4년이라고 표시되는 부분이 걸리실테니

    바로 해당 대리점 및 본사로 전화하셔서 정확한 재약정조건이 맞는지 재확인받으시기 바랄게요!


    3.
    4년이라고 나온 부분이 이번 재약정 조건이 반영되어 표기된 것인지,

    혹은 원래 사용중이시던 상품이 (오래전부터 사용해오고 계시지요?^^)

    4년 재약정이 한차례 되었었던 상품이라 이처럼 표기된 것인지는 정확치가 않습니다ㅠㅠ

    그러니 의구심을 해소하시기 위해서, 그리고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라도

    꼭 알아보시기를 바랄게요~!


    4.
    특히! 굳이 인터넷을 기가급으로 쓰실 필요성도 없고, 셋탑도 기존 셋탑에 만족하시며

    와이파이는 사용하시던 제품 (보유중이신 기기)가 있었으므로

    이와 같은 조건으로 굳이 재약정하시는 것을 원치 않으시면 취소하셔도 되어요!

    즉, 이같은 상위상품으로 변경하시는 조건은 취소하시고~!

    대신 KT본사로 전화하셔서 지금 상품 그대~로 (혹은 변경하셔도 UHD셋탑으로 변경만?)

    재약정하시는 조건도 알아보시고 비교해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이는 대리점이 아닌, KT본사와 직접 딜을 하셔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저희에게 권한이 없어서 직접 재약정을 진행해드리거나

    혹은 지금 진행중이신 조건에 대해서 알아봐드릴 수가 없는 부분인지라...

    1) 꼭 해당 대리점과 본사를 통해서 정확한 조건 및 진행상황을 꼭 확인하시기 바라고요!

    2) 그냥 지금 상품들 그대로 (100메가 광랜) 재약정하시는 조건도 들어보시고~!

    3) 최종적으로 결정하셔서 이왕이면 더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시기를 바랄게요^^b


    제 안내가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ZARD님~♡


    (남겨주신 ZARD님 폰 번호로 "답변완료알림" 문자를 보내드릴테니 답변을 확인해주세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