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통해서 올레 인터넷 쓰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이동훈(010-4877-****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토요일에 kt 직원이라시면서 전화가 왔는데 집에 쓰는 100메가짜리 인터넷을 500메가로 조건 없이 바꿔준다는데 이게 정상적인건지 궁금해서요~
판촉 영업인 줄 알고 제가 새로 3년 약정 잡히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하시고 원래는 1년 의무 사용기간이 있는데 저는 지금 계약 약정이 1년 남아서 그대로 쓰면 된다네요.
아무 조건 없이 해준다는데 그냥 하면 되는건지 한 번 여쭤봅니다.
문자로 내용 보내달라고 해서 받은 문자 그대로 보여드릴게요. 명함도 남부산지사 영업팀차장 찍힌걸로 왔는데 개인정보니까 빼고 올립니다.
문자1
[Web발신]
안녕하세요? kt남부산지사 해운대지점 박선영입니다.
에이스APT 인터넷을 기가패밀리로 변경해 드리고자 합니다.
기가패밀리로 변경시 기존요금 2만원(부가세별도)은 그대로 부과되고 속도는 500메가로 5배 UP됩니다.
기가공사비 등 감안하여 1년 유지조건이지만,
현재 잔여약정 1년3개월로 추가약정기간 전혀 없습니다.
설치후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안보이게,,)사진전송 부탁드리고,
월요일 설치기사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문자2
[Web발신]
고객님 안녕하세요. KT 입니다. 대한민국 1등 KT인터넷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계약변경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계약변경 접수내용] ▶계약ID : z!19474157*** ▶계약변경 - 상품전환 : 올레 인터넷 → 올레 기가 인터넷 콤팩트 ▶계약변경시작일 : 2017-03-02 ▶접수일 : 2017-02-25 [추가 안내]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상품 및 임대장비(모뎀, WiFi AP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입상세내역은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모바일(m.olleh.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KT가 되겠습니다. ▶문의전화 : 고객센터 100(접수대리점:KTS 부산_남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