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을 간략히 설명할께요. 우선 저희 집이 지금 아버지 명의로 된 인터넷과 IPTV를 이용중이고 저 포함 4식구가 KT 핸드폰을 쓰고 있어요. 지금은 단종된 메가패스 할인을 받고있어서 각각 핸드폰 요금 40프로씩 할인을 받는 중이고 거기다 인터넷 IPTV 결합도 할인 받고 있죠.
제가 이제 결혼을 해서 아내랑 따로 나와서 살텐데 아내의 상황은 이렇습니다. 아내 4식구가 모두 sk핸드폰을 쓰고( 아마 남동생이 결혼해서 동생아내도 핸펀 가족으로 결합했는지 모르겠네요) 아버님 명의로 IPTV랑 인터넷을 쓰고 동생네 집은 동생명의로 IPTV와 인터넷을 써요. 식구가 sk를 오래써서 핸펀 요금을 각각 50프로 할인 받는다고 하네요.(30년 이상인가 먼가..)
대략적인 상황은 이렇고요. 그럼 이제 문제는 신혼집에 어떤걸 해야 요금이 더 절약되느냐 잘 모르겠습니다. 제 명의로 인터넷과 IPTV를 해서 결합을 시키는게 나은지(이걸하면 우리가족이 받고있는 메가패스 40프로 요금할인이 빠지는가 같고) 아내명의로 뚫어서 써야하는지 어떤게 유리한지 자세한 요금이랑 사은품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여기가 kt기가 인터넷은 들어오는데 skb는 안들어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kt인터넷 500m에 IPTV를 하고 싶은데 그리 될 경우는 요금이 어찌되고 사은품은 어찌되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