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일수일살
님의 글
위면해지
일수일살
2017년 02월 23일 22:15
댓글:
3
조회:
987
몇달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결합상품을 바꿨는데요
사용함에 불편한게 있어 a/s를 5번이상 불렀는데 고치질못하네요 그래서 찾다보니 위면해지란게 있어 할까하는데
그렇게 되면 상품받은건 어떻게 되나 해서요
저희 잘못으로 해지하는게 아닌데 다시 환수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강은하
17년 02월 24일, 10시
안녕하세요 일수일살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
엇.. 몇달전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변경하였는데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으셨군요.. ㅠㅠ
좋은일로 만나뵈었어야 했는데.. A/S를 5번이상 부를 정도라면
스트레스 엄청 받으셨겠어요
5번이상 기사님이 왔는데도 고쳐지지 않는다면
통신사에서 품질보장을 해주지 못한 것이기에
위면해지(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셔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정확하게 상황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댓글로 성함과 연락처(
010-0000-****
)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바로 안내드릴께요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답댓글
일수일살
17년 02월 24일, 12시
이호진
010-7710-****
답댓글
운영진
강은하
17년 02월 24일, 13시
@일수일살
일수일살님~
정확한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말에 LG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A/S를 여러차례 받은 상태인데도
품질보장을 해주지 못했다면 위면해지 요청을 강력하게 하셔야 합니다
LG본사에 전화하여 5번이상 A/S기사님 오셨는데
해결을 못해주고 있다
나는 매달 돈을 꼬박꼬박 내고 있는데
너희는 제대로 된 품질 보장 못해줄거면
해지해달라
내가 알아보니 이런 사유라면 위면해지 가능하다더라
강력하게 클레임을 걸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접수를 도와드렸던 문효진 상담원이
바로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안내드릴 것입니다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품질에 문제가 생겨 ㅠㅠ
불편함을 드린 것 같아 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드릴께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93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719
인터넷 문의 합니다 !
루삥뽕
1시간 전
6
SK 인터넷+iptv 신규 가입 문의
홍이원이
6시간 전
6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고비
7시간 전
14
3년만에 다시 찾아 왔습니다.
하얀동백
1일 전
18
유플러스 기가인터넷 홈네트워크구성
Joon
1일 전
33
인터넷 티비
맛동산2
1일 전
17
인터넷재가입문의요.
예린
1일 전
24
인터넷 티비 문의합니다
리미매리탄
1일 전
22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happy
1일 전
24
가입문의
프라임
1일 전
21
인터넷가입 문의드립니다
wontai****
1일 전
35
인터넷 가입문의
선장
2일 전
37
가입문의드립니다.
천안이글스92
2일 전
29
대칭형 품질좋은 인터넷 + 티비 신규가입 문의.
lkh****
2일 전
42
skylife 화질 때문에 이동하고 싶어요.
숫자숫자
2일 전
42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gd****
2일 전
42
kt 메인회선 문의
tonyhi****
2일 전
38
인터넷 3년 이용 후 재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시러윙
2일 전
52
안녕하세요 피싱당한거같은데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ㅠ
3701
3일 전
49
인터넷+TV 가입문의드립니다.
하루나
3일 전
42
인터넷 신규가입하려하는데요
이미존재하는닉네임
3일 전
51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2
조회 115,654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078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057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문의
9
SKB 약정만료로 인한 KT 신규가입가능여부
7
SK인터넷 티비 이동
6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86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강은하입니다
엇.. 몇달전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변경하였는데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으셨군요.. ㅠㅠ
좋은일로 만나뵈었어야 했는데.. A/S를 5번이상 부를 정도라면
스트레스 엄청 받으셨겠어요
5번이상 기사님이 왔는데도 고쳐지지 않는다면
통신사에서 품질보장을 해주지 못한 것이기에
위면해지(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셔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정확하게 상황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댓글로 성함과 연락처(010-0000-****)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바로 안내드릴께요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정확한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말에 LG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A/S를 여러차례 받은 상태인데도
품질보장을 해주지 못했다면 위면해지 요청을 강력하게 하셔야 합니다
LG본사에 전화하여 5번이상 A/S기사님 오셨는데
해결을 못해주고 있다
나는 매달 돈을 꼬박꼬박 내고 있는데
너희는 제대로 된 품질 보장 못해줄거면
해지해달라
내가 알아보니 이런 사유라면 위면해지 가능하다더라
강력하게 클레임을 걸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접수를 도와드렸던 문효진 상담원이
바로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안내드릴 것입니다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품질에 문제가 생겨 ㅠㅠ
불편함을 드린 것 같아 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