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케미스터
님의 글
요금 (SKB 온가족할인) 및 사은품 문의드려요~
케미스터
2017년 02월 22일 10:06
댓글:
1
조회:
789
전주 완산구 평화동에 '안*미' 이름으로 1월 초에 SKB 개통하였습니다.
어제 청구요금 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온가족 할인이 적용이 안 된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한가지 더, 아직 사은품에 대해 안내를 받지 못했는데 이것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17년 02월 22일, 11시
안녕하세요, 케미스터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다시 먼 발걸음 하시어 문의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허걱ㅠ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할텐데..
두가지의 문제가 있네요ㅠ
1. 먼저.. "온가족할인" 결합상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것은 결합 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인터넷 가입 시에는 적용이 불가하고요^^;;
개통이 무사히 완료된 후에 ->
SKB 본사 고객센터 (080-8282-106)를 통해
"인터넷을 온가족할인으로 적용해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셔야 하는데요..
혹~시 본사에 요청했는데 적용이 안된 것인가요? ㅠㅠ
1) 바쁘게 지내시다가 결합요청을 깜빡하신건지
2) 본사에서 제대로 적용해주지 않은 것인지
3) 아니면 합산 청구된 설치비(22,000원)를 보시고
깜짝 놀라셔서 헷갈리신건지 상황을 알 수 없어서요ㅠ
가입 진행을 도와드렸던 한주희 상담원을 통해
유선으로 연락드려 조금 더 자세히 상황을 여쭙고
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_+
2. 그리고.. 가입자분의 존함으로 확인해보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하셨었네요^^
상품권은 인터넷을 개통하고 일주일 이내에
본사에서 문자로 발송드리는데..
아직까지 못 받아보셨다면 문제가 있습니다ㅠㅠ
문제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ㅠㅠ
이렇게요^^;;
아주 가~끔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ㅠ
이 부분도 어찌된 일인지 함께 확인하여
유선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어떤 문제가 있더라도 상품권을 못 받아보시는 일이
절~대 없도록 백메가에서 책임을 다해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나저나.. 인터넷을 개통하시고 한달 넘게 사용 중이실텐데요..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요~!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그럼.. 케미스터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6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405
안녕하세요, 약정 종료 후 문의 드립니다.
빗소리
7시간 전
10
KT에서 SK 가입문의 입니다.
동탄나들이
1일 전
29
LG 가입 문의 드립니다~
bhm0****
1일 전
19
인터넷 갱신과 다른 통신사로 변경 중 어떤 게 좋을지 문의 드려요.
forward
1일 전
22
인터넷 견적 문의 드립니다.
kang****
1일 전
16
사업장 엘지유플러스에 >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만 가정집에 추가
꽃달팽이
1일 전
21
인터넷 대칭 비대칭 문의
팬도르
1일 전
18
혹시 지금 백메가에서 계약한 KT 인터넷 용량을 늘릴 방법은 없나요?
SION ELTNAM ATLASIA
1일 전
26
가입 사은품에 관한 문의드립니다.
람때때
2일 전
46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린
2일 전
26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호두
2일 전
17
대칭형 비대칭형 확인
양화
2일 전
39
인터넷
동동
2일 전
25
대칭/비대칭 확인
todayist
2일 전
61
LG 헬로TV 프로 문의
잇뽕황제
2일 전
28
skb 가입
1
바람소리
2일 전
63
부천시 원미구 조정로 인터넷 신규
1
qinghu****
2일 전
49
인터넷 약정만료 재가입 관련 문의
1
bjw926
2일 전
62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문의
5
6un
2일 전
74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1
JH
2일 전
54
인터넷, tv kt사용중인데 재약정 or 타 통신사나 알뜰로 갈아타기 고민중입니다
5
JY
2일 전
86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0,687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914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325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75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다시 먼 발걸음 하시어 문의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허걱ㅠ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할텐데..
두가지의 문제가 있네요ㅠ
1. 먼저.. "온가족할인" 결합상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것은 결합 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인터넷 가입 시에는 적용이 불가하고요^^;;
개통이 무사히 완료된 후에 ->
SKB 본사 고객센터 (080-8282-106)를 통해
"인터넷을 온가족할인으로 적용해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셔야 하는데요..
혹~시 본사에 요청했는데 적용이 안된 것인가요? ㅠㅠ
1) 바쁘게 지내시다가 결합요청을 깜빡하신건지
2) 본사에서 제대로 적용해주지 않은 것인지
3) 아니면 합산 청구된 설치비(22,000원)를 보시고
깜짝 놀라셔서 헷갈리신건지 상황을 알 수 없어서요ㅠ
가입 진행을 도와드렸던 한주희 상담원을 통해
유선으로 연락드려 조금 더 자세히 상황을 여쭙고
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_+
2. 그리고.. 가입자분의 존함으로 확인해보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하셨었네요^^
상품권은 인터넷을 개통하고 일주일 이내에
본사에서 문자로 발송드리는데..
아직까지 못 받아보셨다면 문제가 있습니다ㅠㅠ
문제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ㅠㅠ
이렇게요^^;;
아주 가~끔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ㅠ
이 부분도 어찌된 일인지 함께 확인하여
유선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어떤 문제가 있더라도 상품권을 못 받아보시는 일이
절~대 없도록 백메가에서 책임을 다해드릴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나저나.. 인터넷을 개통하시고 한달 넘게 사용 중이실텐데요..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요~!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그럼.. 케미스터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