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안녕하세요 ^ㅡ^ kimv****님~ 백메가 지킴이 박초희입니다~
이렇게 백메가로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오! 1544-5823 으로 연결된 직통번호를 문의주셨는데요~
혹시 대표번호로 통화시 무료 통화가 적용이 안되는 부분 때문에 그러신가요~?
(1544 / 1588 / 1600 등과 같은 지능망 번호는 무제한 통화의 무료통화가 적용이 안되지요 ㅠㅠ)
그런데 백메가의 콜센터 직원이 30명 정도라, 여러 번호가 연결되어 있답니다~~!
따라서 어느 한 번호를 안내드리기 보다는 저희가 직접 연락드리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어용 *^^*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전화번호를 010-****-**** 이런 식으로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ㅡ^
010-1234-**** 이처럼 자동적으로 블라인드 되기 때문에 염려마세요!
혹시나 중간번호도 노출되는게 싫으시다면,
☞ https://www.100mb.kr/?TRS=@c168795 요기 링크로 들어가셔서 나오는 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신청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ㅂ^
그럼 저희 콜센터 상담원이 확인하여 연락을 곧 드릴거에요~!
인터넷 상품이나 절차, 혹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혹은 새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당 *^ㅂ^* kimv****님~!
저도 사랑합니다~~~~!!! ♥♥♥♥♥♥
♡ 백메가는 항상 정직하고 친절한 안내를 약속드립니다! ♡
kimv****
@박초희마자엽!!! 아주 엄청난 지능망s예요. 고객의 통화료를 뺏어가능!!!!! 일반번호 to ARS 로 전환 건의 부탁s 드려요. ㅎㅎㅎㅎㅎㅎㅎ
운영진 박초희
@kimv****오 ㅠㅠ 아무래도 여러 번호를 한꺼번에 관리하기 위해서는
지능망 번호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답니다 ㅠㅠ~~
대표번호로 연락주신 순서대로 저희 콜 상담원들에게 배정이 되어야 하거든요.....!
위에 알려드린
☞ https://www.100mb.kr/?TRS=@c168795 여기로 전화번호를 남겨주신다면 저희 백메가 상담원이 남겨주신 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답니다 *^^*
절대 외부에 노출이 되지 않으니 염려마시구요!
kimv****님께서는 전화 비용으로 1원 한푼도 부담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담당 상담원이 배정되면, 직통번호를 알려드릴 수 있으니
한번이라도 상담을 신청해주세용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