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박성진님!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번에 컴퓨터를 다른 방으로 옮기실 예정이군요!
그리고 인터넷 선 연결 문제 때문에 문의주셨구요 :)
음.. 그렇다면 현재 박성진님 댁 인터넷 선이 어떻게 포설 되어있는지를
먼저 확인하는 게 중요하겠네요~
보통 아파트나 최신 빌라들 같은 경우에는
건설 당시 랜선을 각 세대 벽에 포설해놨기 때문에
랜선단자가 콘센트처럼 벽에 붙어있을거에요~!
세대 내 MDF함에 (보통 신발장 근처에 있어요 ㅎㅎ) 모뎀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 곳에서 각 방으로 인터넷 신호를 보낼 수 있죵 :)
컴퓨터를 옮기실 방에 요러한 랜선단자만 있다면 바로 랜선을 꽂아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주택이나 일부 오래된 아파트들 같은 경우는
이러한 랜선 단자가 없는 경우가 있답니다 ^^;
직접 모뎀이나 랜선을 옮기실 수 있는 상황이라면 괜찮으나..
만약 랜선이 짧거나 미관상 안좋게 보여진다면
통신사에 "댁내 이전"을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거에요~!
다른 곳으로 이전하실 경우 보다는 대략 몇천원 ~ 1만원 정도 저렴합니다 ^^
인터넷 단독이라면 1만원 정도,
인터넷 + TV라면 2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될거에요 :D
현재 댁내 상황을 파악해보시고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구용 ^^
감사합니다! 박성진님♡
박****
백메가 사이트로 신청하나요 아니면 114로 전화해서 skt에 바로 신청하나요??
운영진 김사라
@박성진오! 혹시 백메가로 가입해주신 분이시라면
-> 백메가에서 박성진님의 가입이력을 확인하고
-> 통신사 측에 전달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만약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분이 아니시라면
-> 아쉽게도 백메가에는 박성진님의 정보가 없으니..
-> 통신사 측으로ㅓ 직접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가입하신 분이시라면 댓글로
가입 당시 남겨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 "휴대폰 번호" "가입하신 통신사"
이렇게 세가지 정보를 말씀해주시구요! ^^
가입하시지 않으신 분이라면
LG 본사 101번 / KT 본사 100번 / SKB 본사 106번 / SKT 본사 080-816-2000번
으로 연락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당 :)
(가입하신 분이시라도 직접 연락하셔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