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페****님의 글

3년 약정 만기 되어서...

회원님의 사진
  • 페****
댓글 1
  • 조회 1,364

안녕하세요.

 

현재 부모님 인터넷과 티비 약정 (skt) 3년이 만료되었습니다.

 

타 통신사로 갈아타면 되지만 부모님이 사용하시는 거라 번거로워 하시는데 이럴 경우 계속사용한다고 하고

 

통신사에 연락해서 별도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

 

010-9419-****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페브리즈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홍~ 현재 사용중인 SK인터넷 약정기간이 만료돼
    통신사 변경을 생각하셨는데 부모님께서 사용하셔서
    변경시 적응하셔야 하는 문제(?)때문에
    SK를 계속 유지하시길 원하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음..!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조~금 귀찮은(?)일이 되기도 하겠지만
    그리고 새로 설치된 IPTV에 적응해야 하지만?! 저는 통신사 변경을 추천드려요!
    이유인즉, 본사로 전화하시어 재약정 하실 때 받는 사은품 보다
    통신사 변경 혜택이 더 크기 때문이죠~!
    (현재 시점 기준으로 LG는 최대 35만원, KT는 22만원 지급!)


    아참! 혹시 페브리즈님과 가족분들께서 사용중인 핸드폰은 없으신지용!
    결합할 핸드폰이 있다면 인터넷+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글] 인터넷 + 핸드폰 결합은 필수!!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78

    댓글로 핸드폰 정보를 알려주세요~라고
    기재하려 했지만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셨으니
    전화를 통해 핸드폰 정보를 확인하겠습니당^.^


    제가 안내드린 내용을 요약하면..!
    통신사 변경이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은품 혜택을 생각하면 변경하시는게 정답입니다!

    빠른 안내를 위해 백메가 전문 상담원이
    급!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