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으로 요번에 백메가를 알게되었습니다.
게시판 글 읽어보니 신뢰가 가서 인터넷 외 결합상품 가입에대해 도움을 얻고자 문의드립니다.
먼저, 필요한 내용은요.
1. 엄마 핸드폰(LGU+) 2015.4월 : 기기고장으로 새기계원하시는데, 번호만 그대로 쓸수있으면 되신데요.
2. 업무용 핸드폰(신규가입 필요)
3. 인터넷을 새로해야하는데, 기존에 가입중인 LGU+가 서비스적인 면에서 불편한 점이 많았어서, 통신사를 옮겼으면 좋겠어요.
-이용중인 결합상품(가입년월)
제꺼 핸드폰(LGU+) 2015.9월
사무실 인터넷(LGU+) 2014.4월
사무실 인터넷전화(LGU+) 2016.11월
사무실 티비(LGU+) 2016.11월
-그리고,
집 인터넷(LGU+) 2015.1월
사무실 팩스용도 전화1회선(KT) 2014.9월
통신요금만 한달에 약29만원가량 나오네요. ㄷㄷㄷ
엄마 핸드폰이랑 묶어져 있는줄 알았는데 안되어잇고... 왜.. 인지 모르겠습니다.. 잘못본걸까...
사무실전화는 팩스용도로 있는 KT전화 하나있으면 충분했을텐데, 인터넷전화를 결합상품 마케팅에 혹해서 했네요.
그동안 호갱님이였던거 인정합니다. 앞으로는 잘따져보고 통신요금 최대한 아껴보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
마지막으로 궁금한점 하나만 더 여쭙니다. 말주변이없어서 너무 정황하게 늘어놓을것같은데,
미리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ㅠㅠ
현재 사무실(헬스장)을 두군데 사용중인데, 같은 층이다보니 인터넷을 하나만 설치하고 공유기를 2개를 연결해놨습니다.(엘지설치 기사님 추천으로...)
와이파이연결이 끊기거나 느리거나 너무 불안정해서 엘지측에 문의했더니, 재계약하면서 요금제를 기가로 바꾸고 IoT인가 그걸 또 새로 결합해서 쓰라고... 좀 아니다 싶긴했는데 또 호갱짓을 했습니다.(인터넷을 정상적으로 쓸수만 있다면야 ㅠㅠ) 그런데 연결문제가 전혀 나아진게 없었고, IoT설치도 어플이 연동이 안되다나 뭐라나...해서 재계약내용을 모두 철회시켰어요.
결국, 인터넷(와이파이)이 끊기거나 느리거나 하는 점은 아직도 개선되지 않고 있는건데요. 이번에 새로 인터넷 가입하면서 이 문제도 해결할수 있을까요? ㅠㅠ
하... 와이파이때문에 너무 불편한데 주변에 아는사람도없고..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