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현재 sk 3회선 + 인터넷 + tv(2회선) + 집전화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월 19일로 인터넷(기가라이트), 집전화, tv(1회선)이 만료 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tv(1회선)입니다. - 이건 10월 3일 만료입니다.(2월 20일 기준으로 해지시 위약금 약 15만원)
현재 상황입니다.
1. 당연한 얘기지만, 현재 핸드폰 결합(온가족무료-인터넷 무료)으로 사용중이라 타통신사로 가긴 싫습니다.
2. 하지만, sk인터넷이나 tv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물론 서비스도... 하지만, 타 통신사라고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3. 1차 문의 결과 2월 20일 이후에 계속 사용할 경우 현 요금제 그대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자, 질문입니다.
1. 현재 인터넷 tv 집전화 그대로 쓰면서 재약정 없이 10월 3일까지 버티고 그때 상황에 맞게 이동 등을 고려하는 방법
2. 위약금을 내면서 타통신사로 이동. (이때 위약금은 백메가에서 주는 돈으로 메꿀 생각입니다.)
3. 현재 상태에서 재약정을 하면서 지원금을 받는 방법?
4.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해지후 같은 통신사, 같은 방법으로 가입해서 백메가 지원금 받는 방법?
*추가 질문: 온가족무료가 없어져서 저 같은 경우에 인터넷 무료로 쓰던 게(3만원 상당) 축소된거죠?
어떤 방법이 제일 좋을 지 문의드립니다.
3년전 백메가 통해 가입했던지라 신뢰 듬뿍 담아 질문합니다.
수고하시고
빠른 답변 부탁드리지만,
주말엔 쉬시면서 일하셔야 하니 독촉하진 않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