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품질의 상품을 제 값주고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 입장에서 봤을 때 분명한 손해이니까요!
blacks님께서 남겨주신 주소지도 물론 확인해봤는데요~!
허걱..SK는 HFC 기반의 나쁜 품질의 인터넷이 제공되고 있어요ㅠ
나쁜 품질의 인터넷을 사용하면,
잦은 끊김과 느린 속도로 분명 스트레스 받으실 겁니당.
사업장이라면 특히 더 사용하시면 아니되지요!
다행히(?) LG와 KT는 1기가급까지 제공되는 것으로 보아,
좋은 품질(FTTH)로 제공될 가능성이 높아요~!
따라서, SK를 제외한 LG와 KT중에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혹시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의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와 같은 통신사로는 신규가입이 불가능하거든요ㅠ
즉, LG를 사용중이셨다면 LG로는 신규가입을 할 수 없어요ㅠ_ㅠ
그러니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의 통신사를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다른 통신사에 좋은 혜택이 있다면 한꺼번에 정리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당!
아참, 현재 사용중인 핸드폰의 통신사와 요금제도 함께 말씀해 주시겠어요?
오늘날의 인터넷은 핸드폰과 결합할 때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결합 상품이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제가 직접 확인해서!
blacks님께 꼭 맞는 결합 상품으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핸드폰 결합은 본인 외에 가족분들도 함께 결합할 수 있으니,
가족분들의 핸드폰 상황도 함께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당♥
답변을 살~짝 정리해보면,
1) 지역 방송사와 메이저 통신사의 TV송출 방식은 동일합니당.
2) 다만, 가장 중요한 "망 품질"에 차이가 있지요^-^*
3) 말씀해주신 주소지에는 SK의 인터넷이 비대칭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절대 비추에요ㅠ_ㅠ 특히 사업장이라면 더더욱 사용하시면 아니됩니당.
4) 따라서 좋은 품질로 제공되는 LG와 KT 중에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5)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TV의 통신사가 어디인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6) 핸드폰 상황(통신사/요금제)도 함께 말씀해주시면,
blacks님께 가장 꼭 맞는 통신사와 결합 상품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당♪
제 답변이 잘 이해되셨나요?
그럼 저는 blacks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blac****
답변 잘보았습니다.^^
근데 상황이 좀 애매하네요...
인터넷 경우는 kt쓰고 있으며 티비는 지역유선방송사의 디지털케이블 쓰고 있는중입니다.
답변대로라면 엘지로 갈아타야 하는데 가족들 휴대폰 통신사가 현재 분리되어 있습니다.
아버님 어머님 경우는 kt 어머님 명의로 skt 하나 더있구요. 저와 동생은 sk를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sk로 쓰려고 하고 있는데 망품질 때문에 비추하시니 조금더 고민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좋은 대안있으면 답글 한번더 부탁드리며 친절한 상담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인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운영진 이소영
@blacks****앗! blacks님^-^* 댓글을 남겨주셨네용♥
그런데.. 가족분들의 핸드폰이 KT와 SK에만 분포(?)되어 있는 상태라,
LG로 이동하면 -> 핸드폰 결합이 불가능한 상황이군요ㅠ_ㅠ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당+_+
LG는 핸드폰 결합에 굉~장히 자유로운 통신사에요.
인터넷+TV를 먼저 신청하시고 -> 핸드폰을 번호이동 할 때가 오면,
옮겨서 결합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당♪
그리고..현재 사용중인 TV가 지역방송사라면,
LG로 옮겼을 때, TV품질 부분에서 100% 만족하실 거에요!
특히, LG는 결합할 핸드폰이 존재하지 않을 때 추천드리는 통신사 입니당!
이유는..타 통신사보다 요금이 약간 저렴한 편이고..사은품이 많기 때문이지요~
일단 LG로의 혜택을 안내드릴테니..
한번 읽어보시고 -> 많이 고민 해보신 후! 결정해주시기 바랄게요♪
1. LG의 TV프로모션 안내!
LG의 가장 대중적인 상품은 "일반형(UHD)" 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고급형(UHD)"로 가입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사실 고급형에 비싸고 좋은(?) 채널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요금이 조금 비싸다보니, 접근성이 살~짝 떨어지거든요^^;
그래서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2개월간 15,290원에 고급형 채널(19,800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급형" 채널로 신청하셔서 -> 2개월간 열심히(?) 평가해주시다가,
많은 채널이 필요 없거나, 요금 부담 때문에 "일반형"로 변경 해야겠다면
LG본사(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하셔서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2개월을 거의 채워갈 때쯤, 백메가에서 종료일 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릴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