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닫이
님의 글
tv와 휴대기기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닫이
2017년 01월 20일 19:04
댓글:
1
조회:
3,903
유플러스 tv g 사용중입니다.
tv g에서 usb로 연결하여 영화를 보면 자막 가독성이 떨어저서
유튜브나 엔플레이어에서 바로 연결하여 보는 편입니다.
근데 어제까지 잘 되다가 오늘 하려니까 막 끊기더니 이젠 아예 연결 버튼이 안뜹니다.
그래서 셋탑전원과 공유기전원 다 껐다켜서 복구했는데
같은 현상이 반복되다가 또 끊겼습니다. 무슨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수빈
17년 01월 21일, 10시
닫이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으잉..? 상황을 요약하자면
어플리케이션 ↔ 셋탑박스의 미러링에 문제가 있는 것이지요~?
보통 오류는 아래 2가지 중 하나에요.
1) 미러링 대상에 셋탑박스 기기가 노출되지 않아 연결이 불가능하다
(즉 선택메뉴에 ST940I-UO가 없다)
2) 셋탑박스 연결은 되는데 동영상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
아마.. 닫이님께서 말씀해주신 상황으로 미루어 보아,
2번 문제가 맹점인것이죠~?
("아예 연결버튼이 뜨지 않는다" 라고 해주셨지만,
셋탑박스와 AP의 전원 재가동후에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 것으로 보아
1번 문제인 "연결" 자체는 되는 것으로 짐작했거든요~?)
동영상 재생이 원할하지 않은 원인은 아래 2가지 중 하나에요.
1) DTS 인코딩을 STB(셋탑박스)에서 제대로 소화하지 못합니다.
즉, 예전에 플레이에 문제가 없던 영상을 재생해주시겠어요~?
만약 기존 영상들은 원할히 재생이 되고 ->
최근(?)에 보려고 했던 영상에서만 문제가 생긴다면 ->
해당 영상에 DTS 인코딩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 문제는 TVG UHD 셋탑박스 뿐만이 아니라 크롬캐스트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나는 문제죠 ㅠ
2) 그럴리는 없겠지만, 운영체제의 버전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앱)과 운영체제의 호환이 제대로 담보되지 않는 것이지요 ㄷㄷㄷ
셋탑박스 내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버전을 확인해주시겠어요~?
위 2가지를 확인하시고 (DTS 여부, 운영체제 버전)
댓글로 알려주시면 증상확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그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__)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99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829
인터넷가입 대칭형 여부 확인하고싶습니다.
하나미치
45분 전
7
KT -> LG 로 변경 문의(인터넷+TV)
CAFUNE
59분 전
6
인터넷+TV 가입 상담.
alhamb****
1시간 전
8
인터넷 TV 가입 문의
DK
7시간 전
12
KT 약정기간 완료 이후 KT 재계약 혜택문의
김서현
1일 전
27
약정종료+이사
Throbbing
1일 전
12
다세대 인터넷 결합상품 문의
Qms
1일 전
11
인터넷 가입하려고 합니다~
highlev****
1일 전
14
문의
또미
1일 전
10
인터넷 해지 및 가입문의
케원
1일 전
21
LG 재약정 문의
bd05
1일 전
29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phantomon
1일 전
53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박채원
1일 전
20
LG유플러스 약정 만료에 따른 통신사 이동 문의
PSTT
1일 전
25
문의 드립니다.
몽셀통통
1일 전
23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조인성
1일 전
62
아산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1
우수회원
1일 전
30
문의드려요
1
이나영
1일 전
41
부모님 댁 약정 만료에 따른 갱신(?) or 신규 가입
2
jungja****
1일 전
73
이전 가입 문의
1
요시키
1일 전
37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황승빈
1일 전
44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175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095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886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문의
9
SKB 약정만료로 인한 KT 신규가입가능여부
7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6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04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으잉..? 상황을 요약하자면
어플리케이션 ↔ 셋탑박스의 미러링에 문제가 있는 것이지요~?
보통 오류는 아래 2가지 중 하나에요.
1) 미러링 대상에 셋탑박스 기기가 노출되지 않아 연결이 불가능하다
(즉 선택메뉴에 ST940I-UO가 없다)
2) 셋탑박스 연결은 되는데 동영상 재생이 원할하지 않다.
아마.. 닫이님께서 말씀해주신 상황으로 미루어 보아,
2번 문제가 맹점인것이죠~?
("아예 연결버튼이 뜨지 않는다" 라고 해주셨지만,
셋탑박스와 AP의 전원 재가동후에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 것으로 보아
1번 문제인 "연결" 자체는 되는 것으로 짐작했거든요~?)
동영상 재생이 원할하지 않은 원인은 아래 2가지 중 하나에요.
1) DTS 인코딩을 STB(셋탑박스)에서 제대로 소화하지 못합니다.
즉, 예전에 플레이에 문제가 없던 영상을 재생해주시겠어요~?
만약 기존 영상들은 원할히 재생이 되고 ->
최근(?)에 보려고 했던 영상에서만 문제가 생긴다면 ->
해당 영상에 DTS 인코딩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 문제는 TVG UHD 셋탑박스 뿐만이 아니라 크롬캐스트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나는 문제죠 ㅠ
2) 그럴리는 없겠지만, 운영체제의 버전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앱)과 운영체제의 호환이 제대로 담보되지 않는 것이지요 ㄷㄷㄷ
셋탑박스 내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버전을 확인해주시겠어요~?
위 2가지를 확인하시고 (DTS 여부, 운영체제 버전)
댓글로 알려주시면 증상확인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그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