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phm****
님의 글
Sk브로드밴드 가입하고 결합방법 및 모바일상품권 문의
phm****
2017년 01월 16일 07:22
댓글:
1
조회:
1,012
Sk브로드밴드 가입했구요 휴대폰2대 결합상품으로 가입했는데 결합을 따로 해줘야 하나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 그리고 현금은 통장으로 입금을 받았는데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아직 문자로 받지 못했어요 ㅠ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17년 01월 16일, 12시
안녕하세요, phm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렇게 또다시 먼 발걸음 하시어
말씀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_+bb
허걱!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군요ㅠ
상품권은 보통 개통 날짜 기준으로
약 10일 안에 SK 본사에서 발송해주는데요..
아직까지 못 받으셨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ㅠㅠ
이렇게요^^;
아주 가~끔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우선 바~~로 재발송 요청을 하고
이와 관련하여 유선으로도 연락드려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상품권을 못 받아보시는 일이 절대 없도록
백메가에서 책임을 다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가입해주신 이력을 확인해보니
SKB의 "온가족프리" 결합상품으로 가입해주셨네요~!
이 결합상품은 결합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백메가에서는 대표명의자분의
핸드폰 1대만 결합해드릴 수 있고요..
남은 가족분의 핸드폰 1대는
인터넷 개통이 무사히 완료된 후에
SKB 본사 혹은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시어
추가로 결합해주셔야 합니다.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권한이 없어서요ㅠ)
그런데.. 요즘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핸드폰 결합을 잘 안 해주는 경향이 있어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시어
추가로 결합해주시는 것이 안전(?)하고 좋습니다^^;
즉,
1) 인터넷 개통이 잘 완료되었으니
2) 대표명의자분과 결합할 가족분의 신분증과
서류(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시어
공식대리점에 방문해주시고요~
3) "온가족프리 결합상품을 이용 중인데
핸드폰 1대 더 추가 결합하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공식대리점에서 착착 진행해줄텐데요..
이 부분도 유선으로 다시 한 번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상품은 약 2주정도 사용하셨을텐데,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불편한 점이나 사소한 궁금증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백메가에 말씀 남겨주세요~!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_+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phm님~~!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1,30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925
위약금 계산 방식 문의드립니다
123
41분 전
5
문의합니다
psyche
5시간 전
18
약정 완료, 이사
건희뭉희곰희다람희
6시간 전
13
문의 드립니다 ㅠ
예그리나
1일 전
20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라브라브
1일 전
18
kt 100m 슬림 인터넷만 가입하려고 문의 드립니다.
davil****
1일 전
19
안녕하세요 tv 추가 관련 문의드립니다 ^^
마인드
1일 전
16
약정이 끝나가서 문의할게요.
꼬양이v
1일 전
31
KT 구)기본료할인 결합이 가능할까요?
1
HanMigration
1일 전
33
인터넷 설치 제한지역
1
youngjo1984
1일 전
36
인터넷+티비
2
제제
1일 전
38
SKB 재가일 가능일 문의 드립니다.
1
껄구
1일 전
32
안녕하세요 약정 종료 문자 받고 문의드립니다
1
욱드래곤
1일 전
44
KT 인터넷 + 유선 전화 약정 끝나고 재계약
1
WORKSOUT
1일 전
61
SK TV+인터넷 재약정 문의
1
GB
1일 전
34
만기 문의입니다.
1
진상
1일 전
45
이전설치? 신규가입?
1
jsylov****
1일 전
41
KT문의드립니다.
1
skypie****
1일 전
51
약정만료
1
꿈을 현실로
1일 전
44
견적 문의드립니다.
1
qd****
1일 전
41
저도 sk가 넷플릭스된다는 뉴스보고 문의드립니다
6
노을진
1일 전
81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4
조회 10,637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9
조회 89,33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3
조회 117,367
주간 인기글
KT 인터넷 패밀리 결합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13
9월 6일에 이사하는데 인터넷 관련해서 질문있어요
13
SK랑 KT 상품 가입 관련 추가 문의
11
인터넷 + TV 문의드립니다
11
재약정 조건 문의 드립니다.
9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555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렇게 또다시 먼 발걸음 하시어
말씀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_+bb
허걱!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군요ㅠ
상품권은 보통 개통 날짜 기준으로
약 10일 안에 SK 본사에서 발송해주는데요..
아직까지 못 받으셨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는 크게 2가지로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ㅠㅠ
이렇게요^^;
아주 가~끔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우선 바~~로 재발송 요청을 하고
이와 관련하여 유선으로도 연락드려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상품권을 못 받아보시는 일이 절대 없도록
백메가에서 책임을 다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가입해주신 이력을 확인해보니
SKB의 "온가족프리" 결합상품으로 가입해주셨네요~!
이 결합상품은 결합방식이 조금(?) 특이해서
백메가에서는 대표명의자분의
핸드폰 1대만 결합해드릴 수 있고요..
남은 가족분의 핸드폰 1대는
인터넷 개통이 무사히 완료된 후에
SKB 본사 혹은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시어
추가로 결합해주셔야 합니다.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권한이 없어서요ㅠ)
그런데.. 요즘 본사 고객센터에서는
핸드폰 결합을 잘 안 해주는 경향이 있어서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공식대리점에 방문하시어
추가로 결합해주시는 것이 안전(?)하고 좋습니다^^;
즉,
1) 인터넷 개통이 잘 완료되었으니
2) 대표명의자분과 결합할 가족분의 신분증과
서류(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시어
공식대리점에 방문해주시고요~
3) "온가족프리 결합상품을 이용 중인데
핸드폰 1대 더 추가 결합하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공식대리점에서 착착 진행해줄텐데요..
이 부분도 유선으로 다시 한 번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상품은 약 2주정도 사용하셨을텐데,
문제없이 잘 이용 중이신가요~?
혹~시 불편한 점이나 사소한 궁금증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백메가에 말씀 남겨주세요~!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_+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phm님~~!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용♡